다니엘 에스떼, 화보 통해 사랑스러움 가득한 여성 스타일링 제안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겨우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루즈핏, 오버핏 스타일링을 보온성은 물론 스타일리시함까지 사로잡을 수 있는 루즈한 핏의 아우터, 니트 등의 아이템들로 연출해보는 것은 어떨까?

세련된 스타일과 분위기로 사랑받는 배우 송윤아와 이보영이 ‘루즈핏 아이템’을 활용한 스타일링을 제안해 눈길을 끌고 있다.

럭셔리 스타일링의 완성은 역시 ‘케이프 코트’

 
 

특유의 러블리한 실루엣으로 사랑받는 케이프 코트. 간절기 시즌, 송윤아처럼 고급스러우면서 사랑스러운 스타일링을 완성해보는 것은 어떨까?

송윤아는 최근 화보를 통해 여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컬러인 체크, 핑크, 네이비 케이프코트를 이용해 다양한 아이템과 어우러진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와이드 팬츠에 매치해 포멀한 룩을 연출하기도 하고 원피스나 스커트 등에 매치해 특유의 우아한 여성미를 드러냈다.

특히 올해도 강세를 보일 글랜체크 패턴은 체크 트렌드의 대표 패턴. 송윤아는 모노톤의 글렌체크 위에 산뜻한 로즈컬러의 윈도우 페인 체크로 포인트를 준 케이프 코트를 활용한 스타일링을 선보였으며 여성스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슬랙스, 화이트 니트를 매치하여 럭셔리한 젠틀우먼 룩을 완성했다.

내추럴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링의 완성은 ‘케이프 숄 니트’

 
 

내추럴하면서도 은근한 세련미를 완성할 수 있는 아이템을 찾고 있다면 이보영이 선택한 ‘실크 알파카 블렌디드 숄 니트 케이프’를 선택해 보자.

니트 케이프 아이템은 베이직하면서도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아이템이다. 굵은 조직감으로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터치감을 자랑, 따뜻하면서도 부해 보이지 않는 두께감으로 겨울부터 다가오는 봄까지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특히 니트 케이프는 2018년 핫 트렌드 중 하나로 국내외 많은 셀럽들이 애용하는 아이템이다. 화보 속 이보영처럼 부츠컷의 블랙 팬츠와 함께 스타일링하면 세련된 스타일을 선보일 수 있으며 벨트로 허리 라인을 연출하면 보다 여성스러운 스타일링 완성할 수 있다.

또한 힙을 덮는 충분한 기장감으로 스키니한 팬츠나 레깅스 아이템과 매치한다면 자연스러운 홈웨어도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