끌레드벨, 모델 고소영 앞세워 첫 TV 광고 온에어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최근 홈쇼핑에서 고소영을 모델로 기용하며 화제가 되고 있는 끌레드벨의 ‘금실 콜라겐 V 쿠션’의 궁금증을 TV 광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게 됐다.

끌레드벨이 모델 고소영을 앞세워 TV 채널과 영화관을 통해 첫 영상 광고를 공개하고 공격적인 마케팅에 착수 한 것.

이번 광고는 고소영 모델의 끌레드벨의 브랜드 존재감을 극대화하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고소영 광채 피부의 비밀이 바로 금실 콜라겐 V 쿠션’이라는 내용이 인상적이다.

영상을 통해 고소영이 직접 사용하는 ‘금실 콜라겐 V 쿠션’이 금실 콜라겐과 녹는실 콜라겐, 14가지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리프팅에 도움을 주는 점을 강조한 것.

 
 
특히 끌레드벨은 이번 TV와 영화관 광고 이외에도 오프라인 이벤트 등 다양한 채널을 활용하여 고객들이 끌레드벨을 확실하게 인지할 수 있도록 만든다는 계획이다.

이와 관련 끌레드벨 이혜전 대표는 “금실 콜라겐 V 쿠션은 24K 황금성분과 자연 유래 핑크 미네랄 성분, 3가지 특허 성분이 포함된 핑크에센스와 골드베이지에센스가 황금 비율로 배합되어 뛰어난 커버력과 화사한 광채를 피부에 선사하는 제품”이라며 “이번 광고를 통해 고소영이 모델로 활동하는 끌레드벨의 브랜드 인지도가 상승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