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텍스, 2018 S/S 신상품 ‘아이디얼 뷰티’ 언더웨어 제안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이상적인 아름다움과 편안함을 가진 언더웨어’를 컨셉으로 한 언더웨어가 출시되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엠코르셋㈜가 전개하는 노와이어 브라의 원조 ‘플레이텍스(Playtex)’가 노와이어 브라의 편안함에 아름다운 가슴을 연출해주는 탄탄한 보정기술까지 적용한 스테디셀러 라인 ‘아이디얼 뷰티’의 2018년 신제품을 선보인 것.

 
 
이번 2018년형 ‘아이디얼 뷰티’에는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배출하는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봄, 여름에도 쾌적하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2단계 볼륨 몰드로 업그레이드해 한층 자연스럽고 이상적인 모양으로 가슴볼륨을 연출해줘 아름다운 가슴라인을 완성시켜준다.

특히 핑크, 핑크 베이지, 아이보리 등 파스텔 톤의 화사한 컬러와 곳곳에 매치한 레이스가 성큼 다가온 봄의 화사함을 느낄 수 있게 디자인되어 관심을 모은다.

 
 
한편 플레이텍스는 '노와이어 브라'를 세상에 선보인 최초의 브랜드로서 87년간 변함없이 '가장 편안한 속옷' 개발을 이어오고 있다.

플레이텍스의 기술력은 미국항공우주국(NASA)에서도 인정받아 1969년에는 아폴로 우주선에 탑승했던 비행사들을 위한 편안한 우주복 제조를 맡게 돼 언더웨어 회사로 유명세를 떨치기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