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오보, 러블리한 슈즈룩 화보 추가 공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봄에는 이런 신발 어때요?”

인기 걸그룹 레드벨벳(SM엔터테인먼트) 리더 아이린이 싱그러운 봄의 시작을 알리는 청순미 넘치는 슈즈 화보를 추가로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ABC마트의 레이디스 슈즈 브랜드 누오보(NUOVO)의 전속 모델로 활동하게 된 아이린은 최근 2018 봄 시즌 슈즈 화보를 통해 청순한 외모와 어울리는 내추럴한 매력을 여과 없이 발휘하며 패션 아이콘으로서의 면모를 증명했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는 ‘나를 사랑하고 나만의 스토리를 만들어가자’라는 메시지를 담은 ‘LOVE MY STORY’ 콘셉트로 내추럴하면서도 편안한 모습의 아이린이 일상 생활에서 소소한 행복을 느끼는 모습을 담고 있다.

추가 공개 된 화보 속 아이린은 화이트 티셔츠에 청멜빵바지를 입고 누오보의 레테라-S 슬립온을 함께 매치해 화사한 봄의 여신 느낌을 자아냈다.

이와 동시에 같은 콘셉트의 TV 광고도 함께 공개했다. 광고는 아이린이 설레임 가득한 표정으로 자신의 버킷 리스트인 혼자 떠나는 여행을 준비하기 위해 레테라 스니커즈를 챙기는 스토리를 담았다.

한편 레드벨벳의 리더 아이린은 지난달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The Perfect Red Velvet(더 퍼펙트 레드벨벳)’을 발매하고 타이틀 곡 ‘Bad Boy(배드 보이)’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대세 아이돌’로서의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