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봄 여심 잡는 댄디가이들의 스타일링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올 봄 ‘윤계상의 비즈니스룩 Vs 박보검의 캐주얼룩’ 중 당신의 선택은?

본격적인 봄 시즌이 시작되면서 젊은 감각의 다양한 남친 룩들의 여성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다.

 
 
 
 
먼저 차기작으로 영화 '말모이'의 촬영을 앞두고 있는 배우 윤계상을 화보를 통해 심플한 니트와 다양한 소재의 자켓 & 팬츠를 믹스 매치한 활용도 높은 세퍼레이트룩을 제안했다.

조직감이 돋보이는 자켓에 연그레이 슬랙스를 매치해 심플한 비즈캐주얼 룩을 선보이는 한편, 다른 화보를 통해서는 아이보리 수트로 트렌디한 ‘윤계상 셋업’을 완성했다.

또한 화이트 티셔츠와 슬랙스의 베이직한 이너웨어에는 네이비 맥코트로 포인트로 주어 회사 생활뿐 아니라 편안한 자리에서도 격식을 갖출 수 있는 단정한 비즈룩을 연출했다.

 
 
 
 
최근 JTBC '효리네 민박2' 단기 아르바이트생으로 활약 중 배우 박보검은 소프트한 컬러감의 아이템을 활용하여 봄이 물씬 느껴지는 캐주얼 스타일링을 다채롭게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박보검은 스트라이프 셔츠와 맨투맨을 레이어드해 트렌디한 스프링 룩을 연출하는가 하면, 간절기에 활용도가 높은 트렌치코트를 활용해 실용성 높은 데일리룩을 선보였다.

소프트한 컬러감의 트렌치코트에는 브라운 스트라이프 셔츠와 연청 팬츠을 매치하여 부드러운 느낌의 캐주얼 룩을 연출했으며 톤다운 된 블루 컬러의 트렌치코트에는 슬랙스를 믹스매치하여 세련된 무드의 패션을 완성했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시즌 인기 아이템인 스웨이드 재킷에 편안한 핏의 티셔츠를 착용하여 군더더기 없는 현실 남친룩으로 여심을 저격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