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레타, 박보영과 3년 연속 모델 계약 이어 국민연하남 양세종 추가 모델 발탁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순수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박보영에 국민연하남 양세종이 더해지면 어떤 시너지가 날까.

최근 박보영과 3년 연속 모델 계약을 체결한 수분보충음료 토레타가 국민연하남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양세종을 추가 모델로 발탁해 달달한 케미를 예고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코카-콜라사의 저자극∙저칼로리 수분보충음료 ‘토레타! by 아쿠아리우스’(이하 ‘토레타’)가 순수한 매력의 배우 박보영에 이어 양세종을 광고 모델로 발탁한 것.

2016년부터 3년 연속 토레타 모델로 선정된 박보영은 특유의 맑고 생기 있는 매력으로 토레타가 가진 상쾌함을 효과적으로 전달해, 올해에도 인연을 이어가게 됐다.

또한 올해에는 드라마 속에서 순수한 연하남의 매력을 어필하며 많은 여성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2018년 최고의 유망주 배우 양세종을 함께 모델로 발탁해 박보영과 함께 토레타와 함께하는 일상 속 착한 수분습관 노하우를 전달할 예정이다.

꿀피부∙동안 외모라는 공통점과 더불어 각자 드라마를 통해 상대 배우와 연상연하 커플로 좋은 호흡을 보여준 바 있어 이들이 토레타와 함께 선보일 착한 연상연하커플 케미에 대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