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4년째 국내 모델 방탄소년단과 글로벌 모델 계약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대세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의 인기가 국내를 넘어 해외로 확대되고 있는 가운데 모델 스케일도 글로벌로 향하고 있어 주목된다.

최근 국내 유명 화장품 브랜드와 함께 론칭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으로 동남아시아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모았던 방탄소년단이 4년째 국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와 글로벌 모델 계약을 체결한 것.

방탄소년단은 2013년 푸마 ‘디스크 2.0’ 론칭 행사에 참석한 것을 시작으로, 2015년 브랜드 모델로 선정되어 매 시즌 화보 및 영상 촬영, 직접 디자인에 참여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하는 등 4년째 다양한 활동을 함께해 오고 있다.

꾸준한 음악 활동을 기반으로 전 세계적 유명인사로 자리 잡은 방탄소년단은 2018년부터 국내뿐 아니라, 푸마의 글로벌 앰배서더로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며 상호간의 파트너십을 더욱 굳건히 다질 예정이다.

2018 푸마 X 방탄소년단 캠페인은 ‘상상 그 이상(BEYOND DREAM)’이라는 컨셉의 비주얼 콘텐츠를 통해 스페셜 에디션 ‘튜린(TURIN)’을 첫 선보인다.

푸마와 함께한 첫 광고 모델 등 처음엔 상상도 할 수 없었던 큰 꿈들을 하나씩 이뤄가는 방탄소년단의 스토리를 담은 캠페인 비주얼은 지금까지의 푸마와의 파트너십을 그려낸다.

튜린(TURIN)은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시간(THE TIME WITH BTS)’을 상징화한 제품으로, 블랙&화이트의 깔끔한 디자인과 방탄소년단이 직접 제작했던 패턴 로고가 돋보인다.

한편 푸마는 튜린(TURIN) 론칭을 기념하여 3월 2일부터 4월 1일까지 제품 구매자에 한해 특별 팬사인회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제품과 함께 동봉된 방탄소년단 포토카드의 응모 코드를 푸마 웹사이트에 등록하면 참여 완료되는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총 150명에게 방탄소년단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사인회 참석 기회를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