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팩 브랜드 ‘하루하루’ 신제품 4종 들고 말레이시아 입성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미국과 일본, 베트남에 이어 말레이시아에서도 2030 여성의 스토리를 담은 마스크팩을 만날 수 있게 됐다.

‘매일하는 15분의 아름다움’을 모토로 2030 세대를 타깃으로 한 이색 패키지 디자인으로 화제가 된 디에프에스컴퍼니의 마스크팩 브랜드 ‘하루하루’가 말레이시아 시장에 정식 론칭된 것.

지난해 론칭과 함께 국내 이마트 전점 입점으로 주목 받기 시작한 하루하루 마스크팩 4종은 인스타그램 포맷의 커뮤니케이션과 제품의 효능을 직관적인 일러스트로 표현해 감각적인 화장품 브랜드로 인기를 얻으며 미국과 일본, 베트남 유명 로드숍에 입점한바 있다.

이번 말레이시아 시장 론칭도 해외 바이어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의해 이루어진 것으로 하루하루 마스크팩은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프루에 위치한 마이타운몰 화장품 전문 편집매장인 아임파인(I’m Pine)에 입점했다.

특히 이번에 말레이시아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디에프에스컴퍼니가 1년여 동안 준비한 신제품 ‘프롤로그’(수딩, 모이스처, 리프팅, 브라이트닝) 4종으로 항산화에 탁월한 슈퍼푸드로 알려진 마키베리를 발효해 강력한 항산화 기능과 미백효과를 지닌 기능성 마스크팩이다.

또한 천연 유래성분을 이용해 화학성분인 파라벤과 인공향료, 색소 및 동물성원료를 배제한 제품으로 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서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와 관련 디에프에스 관계자는 “이번 말레이시아 런칭과 함께 2분기 내 유럽, 홍콩, 마카오 등 해외 시장에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며 “당사는 앞으로 마스크팩 뿐만 아니라 안티에이징 크림, 클렌징 제품들을 연내 출시해 토털 헬스케어 브랜드로 발전해 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하루하루는 지난해 중국의 유명 화장품 디자인 어워드인 ‘2017 CTYPEAWARDS(씨타입어워드)서 ‘하루하루 에피소드 1’ 4종(진정, 수분, 탄력, 활력)으로 패키지 디자인 부분 금상, 동상을 동시에 수상하며 중국에서도 확고한 제품력을 인증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