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계절 일상 제품으로 자리 잡은 선 케어 다양한 기능으로 무장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선케어 제품이 사계절 일상 제품으로 자리매김 하면서 관련 제품들 역시 다양한 제형과 타입, 그리고 특화된 다양한 기능이 결합된 제품으로 3월 1주차 신제품 경쟁에 뛰어들었다.

먼저 지난해 큰 인기를 얻었던 AHC의 선스틱은 한층 더 강화된 기능으로 소비자들과 만난다. 이번에 새롭게 업그레이드해 선보이는 AHC의 ‘내추럴 퍼펙션 선스틱(SPF50+/ PA++++)’은 기존 워터프루프와 스웨트프루프 임상과 더불어 지속내수성 심사까지 완료해 더욱 오랫동안 자외선 차단 효과를 발휘한다.

 
 
워터프루프와 스웨트프루프로 물이나 땀에 의해 자외선 차단제가 지워지지 않는 정도를 체크했다면 지속내수성은 물에도 자외선 차단지수가 유지되는지를 체크하는 심사로 생활 자외선부터 물놀이 등 야외활동시에도 땀과 물에 쉽게 지워지지 않아 강렬한 태양으로부터 자외선을 철저히 막아주며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을 효과적으로 예방해준다.

또한 해가 갈수록 강해지는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소중하게 보호하기 위해 자연 유래 성분을 200여가지 추가해 더욱 가볍고 순하다.

알로에베라잎추출물, 병풀추출물, 쌀겨추출물 등 총 600여가지의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해 자외선은 물론 미세먼지와 같은 외부 유해 물질로 자극받은 피부를 순하게 보호해준다.

더불어 피부 저자극, 안자극,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까지 완료해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하와이해양심층수, 알프스빙하수, 이탈리아산소수, 호주 천연 암반수를 함유하여 풍부한 수분감과 청량감을 전달해 보다 촉촉한 피부로 케어해줄 뿐만 아니라, 안티폴루션 특허 성분인 곰취잎추출물과 탄력, 진정을 돕는 각종 펩타이드 성분이 포함되어 자외선과 외부 유해 물질로 지친 피부를 더욱 건강하게 가꿔준다.

 
 
고운세상 코스메틱의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선보인 수분 베이스의 신제형 선스틱 ‘쿨 모이스트 업 선스틱(SPF50+/PA++++)’도 주목되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수분을 50% 이상 함유한 워터 드롭 제형의 수분 베이스 선스틱으로 보습 폭탄으로 불리는 히알루론산이 5중으로 피부 속 수분을 잡아 청량한 사용감을 오래 유지시켜준다.

또한 번들거림이나 끈적임 없이 피부에 산뜻하게 밀착해 기존 오일 베이스 선스틱의 번들거림이 부담스러웠던 소비자들이 사용하기 좋다.

정제수 대신 얼음과 같은 육각 결정 구조의 알래스카 육각 빙하수를 함유해 제품을 바르는 즉시 피부 온도를 9.7% 낮춰 시원한 쿨링감을 선사하는 것도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자외선(UVA, UVB)은 물론 적외선에 의한 열 자극 등 4중 광선을 완벽하게 차단해주며 각종 열에 의해 붉어진 피부를 수분으로 진정시켜 지친 피부를 보호해준다.

 
 
BRTC(비알티씨)가 출시한 ‘모이스처 에센스 선(SPF50+/PA++++)’은 안티폴루션 특허 성분 함유로 대기 중 미세먼지 흡착을 막고 안티블루라이트 특허 성분을 더해 실내 활동 시 TV, 휴대폰 등 전자기기를 통해 발생하는 블루라이트 차단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안티폴루션과 안티블루라이트 특허성분 모두 EWG 1등급 원료로 이루어진 제품으로 출시 전 임상실험을 통해 피부 자극 테스트를 마치고 미세먼지, 블루라이트 차단에 대한 효능을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피부와 유사한 구조를 가진 강원도 평창 청정지역 자작나무수액을 함유해 풍부한 보습감을 선사하며 자외선 차단과 피부 기초 케어까지 한 번에 완성한다.

인공향료가 아닌 천연향료로 민감한 피부에도 순하게 사용할 수 있어 어린아이를 포함해 온 가족 함께 바르기에 좋다.

에뛰드하우스는 뜨거운 태양과 생활 자외선을 이중으로 차단해주는 ‘유브이 더블 컷 선케어 3종’을 내놓았다.

 
 
3가지 제품 모두 장파 UVA와 UVB를 이중으로 차단하여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캐모마일, 알로에베라잎, 대나무수 성분이 자외선에 약한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어준다.

‘유브이 더블 컷 산뜻 선 젤’은 수분은 채우고 끈적임은 잡아주어 번들거림 없이 촉촉한 수분 막을 씌워주는 산뜻 보송한 선 젤이며 ‘유브이 더블 컷 촉촉 톤 업 선 플루이드’는 번들거림을 잡아주어 화사하고 자연스럽게 피부를 밝혀주는 내추럴 톤업 선 플루이드이다.

또한 ‘유브이 더블 컷 투명 선 스틱’은 피부에 닿자마자 매끈하게 밀착되어 보송하고 산뜻한 피부로 케어해주는 선 스틱이다.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휴대가 가능하며 백탁 현상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