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쁘아 ‘얼티밋 깃털 볼륨 마스카라’ 사전 체험단 1000명 공개모집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에스쁘아는 1월 4일 출시 예정인 신제품 ‘얼티밋 깃털 볼륨 마스카라’의 출시를 기념하여 대규모 사전 체험단을 모집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월 7일까지 에스쁘아 공식 홈페이지와 롯데몰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1000명을 공개 모집, 따끈따끈한 신상 마스카라인 ‘얼티밋 깃털 볼륨 마스카라’ 정품을 증정한다. 응모방법은 기존 사용하던 마스카라의 단점과 새롭게 론칭하는 에스쁘아 마스카라에 바라는 점을 게시판에 적으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1월 8일이며 개별 SMS발송 및 에스쁘아 이벤트 당첨란에 공지된다.

또한 에스쁘아의 깃털 볼륨 마스카라를 수령 후 7일 이내에 리뷰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마스카로와 함께 론칭 예정인 ‘히팅 뷰러’를 추가 증정하는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리뷰 기간은 1월 9일부터 1월 17일까지며 당첨자 발표는 1월 18일이다.

에스쁘아 ‘얼티밋 깃털 볼륨 마스카라’는 기존 볼륨 마스카라의 무겁고 처지는 사용감을 싫어하는 이들의 고민을 한번에 해결해줄 제품으로, 깃털처럼 가벼운 완벽한 C컬 볼륨을 그대로 유지시켜준다. 또한 물보다 가벼운 식물성 왁스 성분이 가벼운 볼륨감을 제공 오랜 시간 C컬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에스쁘아 ‘얼티밋 깃털 볼륨 마스카라’ 체험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에스쁘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