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닛메이드, 마동석과 2년 연속 모델 계약 체결

 
 
[뷰티한국 이소연 기자]대체불가 반전 매력의 소유자 배우 마동석이 다시 한번 상큼 음료를 든다.

코카-콜라사의 주스음료 브랜드 미닛메이드가 대체 불가한 반전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마동석을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광고모델로 선정하고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광고 영상을 3월 중 공개 예정이라고 발표한 것.

지난해 미닛메이드 광고 모델로 활약한 마동석은 특유의 터프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과즙 스파클링 음료 ‘미닛메이드 스파클링’과 과일 속(펄프) 함유 음료 ‘미닛메이드 홈스타일’의 매력을 소비자들에게 쉽고 재미있게 전달했다.

특히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광고에서 마동석의 반전매력과 함께 선보인 ‘상큼하게 터져볼래’ 광고 카피는 온라인 상에서 유행어가 될 정도로 많은 화제가 돼 지난해 국내 첫 출시된 미닛메이드 스파클링의 성공적인 시장 안착에 많은 기여를 했다는 평이다.

미닛메이드는 올해도 마동석만의 독보적인 캐릭터를 활용한 광고를 선보일 계획이다. 지난해 화제를 일으켰던 ‘상큼하게 터져볼래’ 광고의 두 번째 시리즈로, 마동석만의 대체 불가한 매력을 담아낼 예정인 것.

이와 관련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마동석은 ‘장르가 마동석’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자신만의 영역을 개척하고 있는 독보적인 캐릭터를 가진 배우로서, 지난해 ‘상큼하게 터져볼래’를 통해 미닛메이드 스파클링이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하는데 큰 기여를 해 올해도 광고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