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연수가 제안하는 체크 트렌치코트 스타일링 따라 잡기

[뷰티한국 이소연 기자]‘클래식하거나, 시크하거나!’

끊임없는 인기를 얻고 있는 트렌치코트와 핫 트렌드 체크 패턴의 믹스매치는 발끝까지 멋스러운 봄 패션을 완성할 수 있는 완벽한 조합이다.

최근에는 다양한 스타일의 트렌치코트 중 단연 눈에 띄는 체크 트렌치코트가 패션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2018 SS 가장 트렌디한 패션 센스를 자랑하고 싶다면 오연수가 소개하는 핏감 그리고 컬러까지 고급스러운 체크 트렌치코트를 눈여겨보자.

세련되고 클래식하게, ‘품격 있는 럭셔리룩’

 
 
클래식한 트렌치코트와 이번 시즌 큰 열풍을 가져온 체크 패턴이 만나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믹스매치를 보여주는 브리티쉬체크 트렌치코트가 눈길을 끈다.

오연수는 영국의 컬러를 담은 고급스러운 컬러 배합으로 3가지의 체크 컬러를 제안한다. 트렌디한 체크 패턴과 품격 있는 영국의 컬러가 만나 클래식한 매력을 완벽하게 완성했다.

특히 벨트를 묶으면 슬림하고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강조할 수 있으며 벨트의 위치감이 다리를 길어 보이는 착시 효과를 준다.

또한 벨트와 소매 커프스 배색감이 고급스러움을 한층 강조, 안쪽에 이너단추와 아웃단추로 안정감있고 단정한 핏을 연출할 수 있다.

무심한 듯 시크하게, ‘살짝 걸쳐도 멋스러워!’

 
 
트렌치코트는 세련된 데일리룩부터 고급스러운 스타일까지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어 봄, 가을철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템이다.

어깨에 살짝 걸친 듯 가볍게 레이어드하여 스타일링하면 무심한 듯 시크한 매력을 어필할 수 있으며 광고 속 오연수처럼 체크그레이 컬러와 심플한 원피스 또는 데님 팬츠와 함께 매치하면 보다 시크하고 세련된 도시적 감성을 나타낼 수 있다.

광고 속 오연수가 선보인 브리티쉬체크 트렌치코트는 인체 곡선에 맞춘 브랜드만의 입체 패턴으로 완성되 고급스러운 핏감과 충분한 기장감을 선사, 길고 날씬해 보이는 효과를 준다.

또한 단순한 원톤의 컬러가 아닌 베이스 컬러와 포인트 핀 컬러까지 총 4가지의 컬러를 믹스하여 미니멀하지만 고급스러운 체크 패턴을 완성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