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미스코리아 서울, 중국대회 설명회, 참가자들 즐거운 시간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2018년 미스코리아 서울, 중국대회 기대해도 좋아요~”

대한민국 최대 미의 축전인 미스코리아 서울대회와 중국대회 주관사인 뷰티한국이 지난 3월 9일 서울 리베라 호텔에서 ‘2018 미스코리아 서울, 중국대회 설명회’를 개최하고 새로운 비전을 제시했다.

이날 설명회에는 미스코리아 본선대회 참가자들로 구성된 사회공헌 모임인 미코리다스 회원과 관계사 100여명이 참석했으며 대회에 대한 기대감과 함께 관계자들의 만남의 장이 마련되어 의미를 더했다.

또한 미코리더스 회원인 2017 미스코리아 인천미 이은비와 중국선 박성연, 팝페라 아이돌 그룹 파라다이스의 축하공연도 진행되어 관심을 모았다.

 
 
한편 이날 설명회 발표에 따르면 먼저 서울대회는 오는 5월 7일 오후 6시부터 서울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C페스티벌 기간 중 개최 예정으로 후원사들의 제품 부스 전시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홍콩위성 TV가 특별 방송을 편성해 방송을 진행하고 국내 유명 한류 잡지를 통한 화보도 발간할 예정이다.

또한 국내 유명 스타급 초대 가수와 셀럽들이 행사에 참여할 예정이며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과의 업무제휴를 통해 특별한 공연과 퍼포먼스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어 발표된 중국대회는 오는 6월 1일 상해 홍차오 메리어트 호텔 개최 예정이며 이 대회 역시 중국 유력 방송국을 통해 대회가 전파를 타고 다양한 셀럽들의 참여가 예고됐다.

또한 이번 대회부터는 중국에 거주하는 한국 국적의 여성 참여뿐 아니라 조선족들도 참여할 수 있도록 해 화제성, 공익성뿐 아니라 대회 규모 역시 한층 더 커질 전망이다. 실제로 이번 미스코리아 중국대회는 5월 중순 심양에서 예선대회를 개최하고 상해에서 본선을 진행할 예정으로 역대 최대 규모의 중국대회가 예상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