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제된 시크美 돋보인 시스루룩 화보로 ‘시선 강탈’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영화 ‘박열’에서 강렬한 연기로 2017년 각종 시상식을 휩쓸며 화제의 배우로 급부상한 배우 최희서와 영화 ‘써니’에서 민효린의 성인 역으로 출연하며 깊은 인상을 남겼던 모델 윤정이 ‘VW베라왕’의 18 S/S 모델로 선정되어 시크한 매력이 돋보이는 화보를 공개했다.

시대를 초월한 여성의 아름다움인 ‘The Timeless Woman’을 컨셉으로 한 18S/S시즌 화보 속 두 여인의 아름다운 분위기는 나이차를 무색하게 할 만큼 닮아있다.

모든 여성은 나이에 상관없이 자신만의 스타일대로 스타일로 아름다울 수 있다는 디자이너 베라 왕 특유의 철학이 고스란히 녹아들어 시대와 나이를 초월한, 그야말로 ‘타임리스’의 아름다움을 제대로 표현해낸 것.

 
 
공개된 화보 속 최희서는 VW베라왕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은은한 스트라이프 패턴의 수트를 매치하여 절제된 시크미를 보여주는가 하면, 슬리브리스 코트와 파이톤 패턴의 클러치백으로 세련미까지 한껏 발산했다.

윤정은 프레임리스 선글라스가 돋보이는 스타일링을 통해 우아하면서도 트렌드까지 놓치지 않은 룩을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카라리스 라인이 돋보이는 린넨 자켓을 매치하거나 화이트 컬러의 썸머 수트를 커플로 연출하면서 나이차를 초월한 완벽한 케미스트리를 보여주기도 했다.

특히 두 여인이 착용한 화이트 수트는 지난 해 김정숙 여사가 공식석상에서 입어 크게 화제 됐던 VW베라왕 수트세트의 특유의 시크함을 한층 더 살린 올해 뉴 시즌 아이템으로 새롭게 선보일 제품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