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 키즈 봄신상 ‘알리스 재킷’ 체험단 모집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완연한 봄 날씨 시작과 함께 내 아이의 봄 시즌 캐주얼 의상 구입에 나선 엄마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봄철 멋스런 패션으로 입기 좋은 블루종 재킷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 눈길을 끌고 있다.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가 봄 신상품 ‘알리스 키즈 재킷’ 체험단을 오는 20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힌 것.

참여 방법은 네이버 카페 ‘맘스홀릭 베이비’에 게재된 체험단 모집글을 개인 블로그에 스크랩한 후 스크랩 URL과 신청 이유, 아이 성별과 희망 색상 및 사이즈를 모집글의 댓글로 남기면 된다. 체험단 발표는 3월 23일이며 총 10명을 선발해 신제품 알리스 키즈 고어 윈드스토퍼 재킷을 증정한다.

또한 아이더는 기한 내 업로드된 체험단 리뷰 중 베스트 후기 1건을 선정해 봄 재킷과 코디하기 좋은 코니 키즈 라운드 티셔츠를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베스트 후기 발표는 4월 13일이다.

한편 이번에 아이더가 선보인 ‘알리스 키즈 고어 윈드스토퍼 재킷’은 방풍•투습 기능이 뛰어난 고어 윈드스토퍼 소재로 찬 바람을 막아주며 땀 흡수와 통기성도 탁월한 제품이다.

깔끔한 색상에 소매 및 등판에 텍스트 프린팅을 더해 멋스러우며 특히 스쿨룩부터 나들이 패션까지 다양한 분위기로 연출 가능해 실용적이다.

성인 제품의 미니미 스타일로 선보여 패밀리룩으로도 연출이 가능하며 색상은 다크네이비(Dark Navy), 핫핑크(Hot Pink) 2종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