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력 제품 앞세워 최대 50% 정기 할인 행사 나서 ‘눈길’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본격적인 화장품 성수기 시즌이 시작되는 3월이 되면서 국내 화장품 업계에 치열한 프로모션 전쟁이 벌어지고 있는 가운데 화장품 브랜드숍들도 잇달아 정기 할인 행사에 나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상반기 주력 제품을 앞세워 봄 시즌을 겨냥한 타깃 마케팅에 나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기간은 3일에서 4일, 할인 규모는 최대 50%로 비슷하지만 강조하는 주력 제품에 약간의 차이가 있어 이를 눈여겨 보고 필요한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좋을 것으로 보인다.

 
 
우선 이니스프리는 3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이니스프리 멤버십 세일인 ‘프레시 그린데이(Fresh Green Day)’를 진행한다.

‘그린데이’는 ‘그린을 사는(Buy) 즐거움, 그린으로 사는(Live) 즐거움, 한 달에 한 번 지구를 위한 그린라이프를 삽니다’라는 의미로 진행되는 이니스프리 멤버십 세일이다.

이니스프리가 이번에 내세운 주력 할인 품목 컨셉은 새내기를 위한 제품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이니스프리에서는 새내기의 봄을 더 화사하게 만들어 줄 선크림과 마이팔레트(쉬머 및 매트 타입), 마스카라, 아이브로우, 메이크업 브러시, 헤어 메이크업, 세컨드 스킨 마스크를 각각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이니스프리는 주력 제품인 ‘그린티 씨드 세럼’의 리뉴얼을 기념해 3일간 ‘공병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용하지 않거나 다 쓴 에센스 또는 세럼 본품을 이니스프리 매장에 가져오면 그린티 씨드 세럼을 1만원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그 외에도 메이크업 스펀지를 대용량으로 구성한 ‘프레시 자이언트 스펀지 30개입’을 1천원에 판매한다.

 
 
스킨푸드는 15일부터 18일까지 총 4일간 전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3월 빅세일’을 실시한다.

스킨푸드가 대표 시즌 제품으로 내세운 것은 선케어 제품들이다. 빅세일 기간 스킨푸드는 선 케어 전 제품을 50% 할인한다.

또한 주력 제품으로 깨끗하고 생생한 유자를 담아 맑고 환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유자 수분씨 라인’, ‘유자 오일씨 라인’, 촉촉하고 편안하게 수분을 공급해주는 ‘0.9 수분 라인’ 등의 스킨케어 제품, ‘블랙슈가 퍼펙트 포 맨 라인’, ‘인텐시브 시어버터 바디 라인’ 등 남성 및 바디 제품까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유자 수분씨 앰플 인 세럼’ 1+1, ‘미인푸드 마스크 시트’ 10+10 혜택을 제공하며, 우수회원은 스킨푸드 베스트 셀러 제품인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에센스 & 크림’, ‘로열허니 착한 수분 크림 & 토너 & 에멀전’을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S클래스, VVIP 회원 한정)

 
 
토니모리도 3월 15일부터 18일까지 4일간 2018 S/S 메이크업 신제품과 기존 스테디셀러들은 물론 봄철 필수품인 선케어 제품까지 모든 제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빅 세일(BIG SALE)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할인에서 토니모리가 내세운 컨셉 역시 선케어다. 토니모리는 ‘마이써니 선케어 라인’ 전 품목을 50% 할인한다.

또한 미세먼지와 황사, 각종 유해성분에 지친 피부에 자극없이 발리는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도 20% 할인된다.

최근 출시된 2018 S/S ‘페이스 웨어 패브릭(Face wears Fabric)’ 메이크업 라인은 최대 30%까지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이 외에도 환절기에 건조한 피부를 달래줄 ‘닥터로지’, ‘내추럴 아로마 시트’, ‘마스터 랩’ 등 마스크팩을 비롯해 ‘립톤 립 케어스틱’, ‘스포일러 립’ 전 품목, ‘아이톤 싱글 섀도우’, 등의 메이크업 제품도 50% 낮춘 가격에 판매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15일부터 2주간 온오프라인 통합 프로모션인 ‘알럽프랑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올해 ‘자연으로의 여정’ 프로모션은 기존에 진행했던 주요 성분별 제품 할인과 경품 혜택 외에 여유롭고 편안한 삶을 즐기는 휘게(Hygge)와 라곰(Lagom) 등의 트렌드를 반영한 ‘네이처 가든’ 나무 심기 이벤트를 함께 운영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홀수달마다 자연으로 여정을 떠나는 지역과 성분을 선정하며 2018년 첫 여행지로 프랑스를 선택했다.

이번 ‘알럽프랑스’ 캠페인의 콘셉트에 맞춰 ‘네이처 가든’ 나무 심기 이벤트는 내달 1일 경기도 가평의 쁘띠프랑스에서 진행된다.

참가자 이름으로 나무 심기와 퍼스널 컬러 진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과 뜻깊은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참여 방법은 ‘알럽프랑스’ 캠페인 기간 중 인스타그램에 #네이처가든, #알럽프랑스, #프렌치가든 등의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네이처리퍼블릭 관련 이미지를 올리면 응모가 완료되며, 추첨을 통해 총 40명(동반 1인 포함)에게 프렌치 가든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스네일 솔루션’과 ‘화이트 비타 플로랄’ 라인 등 프랑스 지역의 성분이 함유된 인기 제품들을 대상으로 살수록 혜택이 커지는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또한 2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코코넛 유지 95%의 천연 고급 비누 ‘릴리프 앤 네이처 아카시아 클렌징 솝’ 또는 자연의 상쾌함을 담은 ‘릴리프 앤 네이처 치약_자스민 민트향’ 각 3개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