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네스, ‘아크네스 포밍워시’ TV CF 공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지난해 큰 인기를 누리며 화장품 모델까지 발탁된 배우 송하윤이 여드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화장품을 소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해 말 화장품법 개정에 따라 새롭게 기능성화장품에 추가 된 여드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화장품 관련 제품들이 최근 잇달아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관련 제품의 대표명사로 이미 시장을 구축하고 있는 아크네스가 모델 송하윤과 함께 한 TV CF를 공개한 것.

새로운 광고 촬영을 진행한 ‘아크네스 포밍워시’는 기능성 화장품으로 여드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클렌저로, 미세한 거품과 부드러운 사용감으로 인해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크네스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이번 영상은 아크네스 전속 모델인 배우 송하윤과 함께 한 두 번째 광고 영상으로, 송하윤의 깨끗한 피부와 내추럴한 매력을 동시에 보여주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또한 여드름의 원인 중 하나인 야근, 메이크업, 스트레스 등으로 인한 과잉 피지를 씻어내 주고 이를 통해 여드름을 잠재워주는 제품의 특징과 함께 송하윤이 직접 ‘아크네스 포밍워시’를 사용해 클렌징 하는 모습을 공개하여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한편 ‘아크네스 포밍워시’는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하여 지성 피부나 민감한 피부도 사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테스트 응답자 중 90%가 8주간 사용 후 여드름 개선에 도움을 받았다고 응답했다.

또한 이 제품은 펌핑하는 순간 거품이 발생하는 포밍 타입으로 클렌징 시 피부와의 마찰을 줄여 자극을 최소화고 미세 거품이 모공 속 과잉 피지 및 피부 노폐물을 클렌징하여 트러블 케어 및 피부 밸런스 케어에 도움을 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