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美슐랭 가이드’ 이벤트 진행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맛집 찾듯 화장품 찾아볼까?”

세계 방방곡곡에 숨겨진 맛집을 총망라해 미식가들의 지침서로 불리는 ‘미슐랭 가이드’에 착안해 우수한 화장품 찾아 떠나는 여정을 프로모션으로 만든 곳이 있어 주목된다.

국내 대표 헬스&뷰티숍 올리브영이 3월 19일부터 25일까지 일주일 간 온라인몰에서 ‘美슐랭 가이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힌 것.

이번 온라인 프로모션은 ‘숨겨진 아름다움을 발견할 수 있는 일주일’이라는 의미를 담아 ‘美슐랭 가이드’라는 이름을 붙였다.

올리브영은 2월 한 달간 온라인몰 구매고객의 상품평을 기준으로 가장 높은 별점을 받은 상품을 10종 선정했으며 이들 제품을 최대 55%까지 할인 판매한다.

이번에 공개하는 5스타 상품 10종은 ▲키스미 히로인 마스카라 ▲지베르니 밀착 파운데이션 ▲아벤느 젠틀 토닝로션 ▲세노비스 트리플러스 ▲아비브 마스크팩 ▲셀라피 에이리페어크림 ▲더마비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로션 ▲닥터지 브라이트닝업 선크림 ▲츠바키 프리미엄 리페어 마스크 ▲코스알엑스 원스텝 오리지널 클리어패드 등이다.

또한 기존 온라인몰 회원뿐만 아니라 신규 가입 고객에게도 모바일 앱 다운로드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여기에 행사 기간 동안 온라인몰 구매 고객 3만명에게는 ‘메디힐 마스킹 앰플 하이드라샷 샘플’을 선착순 증정하며 별도의 행사 응모 기회도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