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듀, 서수경과 함께하는 커플 스타일링클래스 개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스타일리스트 서수경이 ‘우리 커플’ 스타일링을 해준다?”

캐주얼 브랜드 앤듀(ANDEW)가 다가오는 봄을 맞아 커플들을 위한 스타일링클래스를 진행한다고 밝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앤듀는 오는 4월 14일 현대백화점 목동점 지하 2층에 팝업스토어를 열고 국내 탑 스타일리스트인 서수경과 함께 커플 스타일링클래스를 진행하는 것. 특히 이날 클래스에는 앤듀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기도훈이 참여할 예정이다.

행사는 사전 신청한 3커플과 현장 참여 1커플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데이트의 계절인 봄을 맞아 연인들이 함께 입을 수 있는 실용적이고 세련된 스타일링을 앤듀만의 감성으로 선보일 전망이다.

또한 헤어 및 메이크업 스타일링도 함께 제공해 참가 커플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과 특별한 경험을 선물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커플 스타일링클래스에 참가하는 커플 모두에게는 당일 착용한 30만원 상당의 앤듀 전 제품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100% 당첨되는 룰렛 돌리기 이벤트와 현장 사진과 해시태그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자사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 등 현장을 찾은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또한 앤듀가 특별히 준비한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스타일링클래스 참가자 신청은 앤듀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3월 20일부터 4월 1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된다.

온라인을 통해 3커플을 선발하고 당일 현장에서 1커플을 추가로 모집한다. 최종 당첨자는 4월 5일 앤듀 온라인 채널에 공지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