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닉스뷰티 제 3차 헤어클래스 진행

▲ 유닉스뷰티 이한조 대표
▲ 유닉스뷰티 이한조 대표
이 미용기기 전문기업 유닉스뷰티(대표 이한조)는 지난 12월 20일, 유닉스전자 본사 사옥에 위치한 에듀케이션 센터에 고객 32여명을 초대해 ‘유니크 엑스퍼티즈 프로페셔널 헤어 클래스’를 개최했다.

‘유니크 엑스퍼티즈 프로페셔널 헤어 클래스’는 미용인들과의 교감 및 헤어스타일 관련 정보의 교환을 위해 유닉스뷰티에서 준비한 고객 감사 차원의 행사로, 청담 이지함 피부과 지혜구 원장과 김환 헤어 김환 원장이 직접 강의를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 행사는 총 2타임으로 나누어 ‘미용 전문가를 위한 두피 및 모발 케어 세미나’와 ‘연말 파티용 업스타일 교육’이 진행되었다. 또한 참석자 전원에게 유닉스전자의 헤어 드라이어(UN-A1340)를, 럭키 드로우를 통해 다양한 상품을 증정했다. 행사 후 자체 설문조사 결과 참가 고객의 88%가 행사에 대해 만족했으며, 다수의 고객이 재 참석 의사를 내비칠 정도로 큰 호응을 얻었다.

유닉스뷰티 이한조 대표는 “이․미용기기 전문기업 유닉스전자의 프로페셔널 계열사 유닉스뷰티가 마련한 이번 클래스의 성원에 감사하다”며, “앞으로 전문가 시장에서 미용 관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제품 출시 및 다양한 헤어 클래스 개최에 힘쓸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유닉스뷰티는 포인트 레슨에 초점을 맞춰 미용인들을 위한 정기적인 교육 마련할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