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쿨룩스, 2018 하복 시즌 맞아 성별, 학령 별로 세분화된 ‘스쿨룩스 라인업’ 공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올 여름 교복 특징이 궁금해?”

모델 한현민과 걸그룹 아이오아이의 멤버 소미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학생복 전문 브랜드 스쿨룩스가 2018년 하복 시즌을 맞아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하고 성별, 학령 별로 세분화된 ‘스쿨룩스 라인업’을 공개했다.

특히 스쿨룩스는 하복 시즌 리뉴얼을 통해 평년보다 더울 것으로 예상되는 금년 여름을 대비하여 학생들이 스타일은 살리면서 땀과 자외선을 극복하여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하복 제품의 주요 특징을 제시한다.

그 일환으로 웹사이트 내 교복 브랜드 최초로 신설한 ‘스쿨룩스 라인업’ 카테고리를 통해 항균 기능과 자외선 차단 효과가 뛰어난 자외선차단 블라우스,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배출하는 윙윙패드, 속살을 커버하기 위해 블라우스 안쪽에 장착된 에티켓지퍼 등 학생 본인이 원하는 신제품 하복의 특장점을 직접 확인하고 교복을 편하게 입으면서도 옷 맵시를 추구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통통 튀는 감성 및 자유로운 10대 문화를 스쿨룩스 브랜드 이미지와 결합한 ‘스웩본능’ 컨셉의 한현민과 소미 하복 화보를 중학생과 고등학생 등 연령별로 나누어 공개하기도 했다.

 
 
 
 
 
 
한편 스쿨룩스는 이번 리뉴얼을 기념하여 오는 5월 8일까지 ‘스웩 스탬프를 득템하라!’ 이벤트를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진행한다.

3단계의 스웩미션을 완료하고 총 3개의 스웩 스탬프를 획득하면 추첨을 통해 광고 촬영 교복, 스쿨룩스 럭키박스, OIOI 크루 투웨이 에코백, 라이언 카드 지갑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5월 16일 스쿨룩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