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모바일 앱 CokePLAY 통해 응원의 메시지 담은 하나뿐인 선물 이벤트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박보검처럼 나만의 코카-콜라 만들어 볼까?”

최근 박보검과 김세정을 모델로 한 TV광고를 공개하는 등 ‘내 마음을 꽃피워, 봄’ 캠페인을 진행 중인 코카-콜라가 모바일 앱 CokePLAY(코-크 플레이)를 통해 봄을 맞은 소비자들이 희망을 꽃피우며 짜릿한 봄을 맞이할 수 있도록 응원하는 스페셜 이벤트를 실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먼저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마음을 보내는 ‘나만의 ’꽃과콜라‘ 만들기’ 이벤트가 준비되어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CokePLAY 앱을 통해 카카오프렌즈 이모티콘과 꽃으로 시작하는 문구로 응원의 메시지를 작성해 응모할 수 있다.

이들 중 2,000명을 선정해, 앱을 통해 응모한 나만의 코카-콜라를 제작해 증정함으로써 소비자들이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직접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했다. 4월 30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 발표는 5월 3일이다.

증강현실(AR)을 이용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CokePLAY 앱 내의 증강현실 카메라를 통해 보이는 코카-콜라 제품들의 브랜드 로고 혹은 카카오프렌즈가 들어있는 비누방울을 터뜨리면 코카-콜라 봄 스페셜 패키지로 교환할 수 있는 모바일 쿠폰이나 코-크 포인트를 랜덤으로 제공한다.

또한 증강현실 카메라로 코카-콜라 제품을 스캔할 경우, 카카오프렌즈 캐릭터가 나타나 포인트를 증정하고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다.

 
 
이외에도 CokePLAY 앱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코카-콜라 제품들의 TV 광고 영상을 시청하며 모은 포인트는 ‘포인트 샵’을 통해 코카-콜라 미니냉장고, 코카-콜라 팝콘메이커 등 짜릿하고 유니크한 코카-콜라의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CokePLAY 앱에서만 만날 수 있는 ‘꽃과콜라’ 14종 스페셜 패키지 증정 이벤트에도 응모할 수 있다.

한편 코카-콜라는 2014년부터 새해마다 전개해 온 ‘마음을 전해요(Share a Coke)’ 캠페인을 통해 닉네임, 12간지 동물 캐릭터,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등을 활용한 스토리텔링 패키지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오고 있다.

올 봄에는 ‘내 마음을 꽃피워, 봄’ 캠페인을 론칭하고 또 한번 카카오프렌즈와 협업해 봄에 어울리는 희망과 설렘의 메시지와 카카오프렌즈 이모티콘을 담은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여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