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대학생 서포터즈 ‘초록 프렌즈’ 4기 모집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올해 상반기 엑소 화장품과 함께 할 대학생 모집해요~”

글로벌 대세 아이돌 엑소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화장품 브랜드숍 네이처리퍼블릭이 내달 1일까지 젊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대학생들이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실무 참여형 서포터즈 ‘초록 프렌즈’ 4기를 모집한다고 발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초록 프렌즈’는 대학생들의 도전과 열정을 응원하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실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이번 기수에는 총 30명을 모집하며 평소 뷰티에 관심이 많고 오프라인 정기모임과 팀 활동에 적극적인 참여가 가능한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특히 이번 4기는 기존에 활동한 초록 프렌즈들과 수많은 지원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신제품 기획 참여와 기업 탐방 등 실무 체험형 프로그램이 더욱 확대돼 취업을 앞둔 대학생들에게 더욱 뜻 깊은 경험이 될 것으로 보인다.

‘초록 프렌즈’ 4기로 선정되면 다음달부터 4개월 동안 네이처리퍼블릭을 대표하는 공식 서포터즈로 활동하게 된다.

매월 주력 제품과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며 개인 및 팀 미션을 통해 마케팅 전략 수립, 바이럴 콘텐츠 제작, 캠퍼스 어택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이외에 멘토와 함께하는 1박 2일 캠프 등 현업 실무진들과의 만남을 통해 생생한 이야기와 실질적인 조언도 들을 수 있다.

4개월 동안 충실히 활동한 서포터즈들에게 수료증을 발급하며 그동안의 활동 결과를 평가해 우수 활동조에는 원산지 탐방 경비 지원, 최우수 활동자 1명에게는 100만원의 장학금과 인턴십 기회를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