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발효콩 탄력 세럼을 이용한 마사지법

 
 
이니스프리의 전속 모델인 소녀시대 윤아가 1월 신제품인 ‘발효콩 탄력 세럼’을 활용한 5 탄력선 마사지법을 공개했다.

탄력 마사지 롤러가 제품 일체형으로 장착된 이 제품을 사용해서 피부 탄력이 떨어지기 쉬운 5 탄력선을 자극하면서 마사지하면, 피부탄력을 높여 어려 보이게 만들어 준다는 것이다.

5 탄력선이란, 얼굴의 나이를 좌우하는 이마, 눈 밑, 볼 밑, 턱 라인, 목 라인의 5가지 선을 말한다. 이 5가지 선을 이니스프리의 발효콩 탄력 세럼으로 마사지하듯 바르면 혈액 순환을 촉진시켜 얼굴 붓기를 완화시켜주고, 팽팽한 탄력을 되찾아준다.

 
 
윤아가 공개한 발효콩 탄력 세럼을 활용한 5 탄력선 마사지법은 제품의 ON버튼을 눌러 잠금 장치를 풀어준 후, 용기를 눌러서 내용물을 취해 얼굴의 나이를 좌우하는 5 탄력선을 탄력 마사지 롤러로 마사지 하듯 발라주면 된다.

특히 5 탄력선 마사지의 효과를 배가 시켜주는 것은 제품에 장착된 ‘탄력 마사지 롤러’ 덕분이다. 이 롤러는 티타늄으로 코팅되어 있어 금속 알레르기나 민감한 피부 타입에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습기나 물기에 녹슬지 않아 별도의 관리 없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발효콩 탄력 세럼의 주요 원료인 청정 제주의 푸른콩은 탄력 상승을 도와주는 이소플라본이 일반 콩에 비해 다량 함유되어 있어 탄력 케어 효능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이 푸른콩을 한라산 해발 620m의 청정 산간지역에서 자연 발효시키면 탄력 상승효과가 최고조에 이른다.

여기에 아모레퍼시픽과 이니스프리 연구진의 기술력이 더해져 탄력 강화 성분, 자연발효 콜라겐 촉진인자TM를 연구 개발했다. 자연발효 콜라겐 촉진인자TM는 콜라겐 분해를 억제시킬 뿐만 아니라 피부 스스로 콜라겐이 생성되게 도와줘 탄력 상승효과를 극대화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