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커루, 전속 모델 배우 ‘양세종’ 이름 내건 데님 출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SBS 드라마 ‘사랑의 온도’를 통해 스타덤에 오르며 최근 광고계 블루칩으로 다양한 광고를 섭렵하며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배우 양세종의 이름을 내건 데님이 출시되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근 스타 마케팅이 패션 업계에 확산되면서 스타에서 영감을 얻은 아이템은 물론 스타들이 직접 디자인에 참여한 아이템들이 출시되어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남성 모델 중에서는 처음으로 양세종이 자신의 이름을 내건 데님을 선보였다.

양세종 데님은 양세종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버커루가 선보인 것으로 ‘리얼데님’, ‘스노우벅’, ‘쉐도우진’, ‘쿨벅’ 등 4종으로 출시됐다. 데님 본연의 빈티지한 멋을 살리기 위한 유니크한 수작업 워싱 기법과 프리미엄 원단 등이 더해졌으며 데님 팬츠, 재킷, 셔츠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출시돼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버커루만의 오리지널리티를 바탕으로 제작한 베스트셀러 리얼데님은 정통 청바지 스타일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으며 올해 처음 선보이는 스노우벅은 눈꽃이 핀 듯한 워싱 디테일로 유니크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또한 시원한 쿨맥스 소재와 메탈 자수로 포인트를 준 쿨벅, 오묘한 그레이쉬 인디고 컬러로 세련된 색감이 포인트인 쉐도우진 등 각양각색의 데님 제품들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한편 버커루는 ‘양세종 데님’ 출시를 기념해 오는 4월 28일 토요일 공식 모델인 배우 양세종 팬사인회를 개최한다. 추첨인원은 총 90명이며 현대백화점 목동점 버커루 매장에서 5만원 이상 구매 시 응모할 수 있다.

이와 동시에 YES24 사전 응모권 이벤트를 진행해 총 10명에게 초대권을 제공할 예정이며 당첨자 발표는 4월 23일 버커루 공식 홈페이지 및 YES24 개별 문자 발송을 통해 공지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