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일반인 대상 SNS 모델 선정 프로모션 전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이 거리의 화장품 브랜드숍 주인공은 당신~”

화장품 브랜드숍 토니모리가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각 지역의 유명 거리를 대표하는 브랜드 모델을 선정하는 ‘스트리트 컬처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를 표방하는 토니모리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체화하는 작업 중 하나로, ‘이 거리의 브랜드는 당신입니다’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매력적인 거리의 문화가 되고 주인공이 되는 스트리트의 뮤즈를 선발해 토니모리만의 스트리트 문화를 재창조해 나가고자 기획됐다.

토니모리는 각 거리의 문화와 트렌드를 선도하는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로 콘셉트를 설정, 다양한 제품과 라인업을 통해 거리의 문화를 완성시키는 사람들의 취향과 스타일을 만족시키는 뷰티 라이프를 제공해 왔다.

이번 캠페인 역시 소비자들에게 토니모리만의 특별한 스트리트 문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토니모리는 먼저 서울 가로수길, 부산 해운대길, 강원도 양리단길, 광주 동리단길, 제주도 올레길 등 지역별 대표 거리 5곳을 선정하고 각 거리 만의 특색 있는 문화를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SNS 콘텐츠 모델을 선발할 계획이다.

평소 SNS 활동을 활발히 하고 뷰티 트렌드에 대한 관심이 높다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은 오는 4월 2일까지 진행된다.

토니모리의 스트리트 뷰티 모델은 지역별 각 1명씩 총 5명을 선발할 예정이며 최종 선발된 인원은 4월부터 6월까지 약 3개월간 토니모리 SNS 모델로 활동하게 되고 매월 토니모리의 신제품과 주력 제품이 제공된다.

또한 토니모리 온라인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와 모델 활동에 필요한 소정의 활동비도 지원된다. 활동이 마무리되면 수료증 수여식과 더불어 우수 콘텐츠 시상 및 포상도 주어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