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레서피 봄비 마스크팩, 이례적으로 중국인 모델 기용 ‘눈길’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최근 중국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는 봄비 마스크팩이 중국 모델로 중국판 '프로듀스 101' 인기 멤버 판청청을 모델로 발탁해 화제가 되고 있다.

한류 열풍에 힘입어 중국 진출 브랜드들 대부분이 한국의 인기스타를 기용하는 것과는 다른 전략이어서 특히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파파레서피 봄비 마스크팩의 중국 모델로 활동하게 된 판청청은 190cm의 훤칠한 키에 날렵한 턱 선과 뚜렷한 이목구비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중국판 ‘프로듀스 101’으로 불리는 아이돌 리얼리티 서바이벌 프로그램 ‘우상연습생’에서 다양한 퍼포먼스와 밝고 건강한 이미지를 선보이며 기대되는 신인으로 언급되고 있다. 판청청의 이런 매력 포인트는 국내에서도 많은 주목을 받았던 바 있다.

파파레서피 브랜드 관계자는 “판청청이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순수하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건강한 자연주의를 고집하는 파파레서피 봄비 마스크팩의 이미지에 부합해 판청청보다 더 우리 모델에 적합한 인물은 없다고 여겨졌다”며 “국내와 중국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봄비 마스크팩이 ‘판청청’과 함께 더 큰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봄비 마스크팩은 지난 2014년 출시 이후 약 5억 장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한 파파레서피의 인기 제품이다. 영양공급과 보습 강화에 좋은 성분만을 담아낸 봄비 마스크팩은 ‘봄비 꿀단지 마스크팩’, ‘봄비 블랙 꿀단지 마스크팩’, ‘봄비 로즈골드 꿀단지 마스크팩’, ‘봄비 진생 홍 꿀단지 오일 마스크팩’, ‘봄비 미백 꿀단지 마스크팩’의 5종으로 구성돼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