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잡는 특별한 기획 세트부터 의미 더한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 ‘눈길’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3월 5주차 화장품 신제품 트렌드 중 눈길을 끄는 것은 봄 시즌 고객 잡기에 나선 화장품 브랜드들의 특별한 기획세트들이다.

그 어느때 보다 특별 구성된 한정 기획 세트들이 다양하게 출시되고 의미를 더한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들이 고객들의 구매 욕구를 자극한 것.

또한 봄 시즌을 겨냥해 용기 디자인이나 제형을 특별하게 변화시키거나 용량을 늘린 제품들도 눈길을 끌고 있다.

“특별한 구성으로 만나보세요~”

 
 

3월 5주차에 출시된 신제품들 중에는 특별한 구성으로 한정 출시된 제품들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먼저 닥터자르트는 봄철 에너지 가득한 피부 케어를 위해 피부 에너지 충전에 필요한 닥터자르트의 신제품 ‘펩타이딘 세럼’을 중심으로 강력 광 케어 솔루션 ‘핑크 에너지 업 세트’, 강력 결 케어 솔루션 ‘블루 에너지 업 세트’ 총 2종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내놓았다.

이번 기획은 더마스크 울트라 젯 포렉팅 솔루션 정품을 포함하여 닥터자르트의 베스트셀러인 시카페어 라인(크림, 나이트 리페어)과 에브리선데이 마일드 선, 더마클리어 마이크로 오일 젤, 펩타이딘 세럼 5ml(교차증정) 등으로 구성돼 클렌징부터 기초케어, 선케어까지 데일리 스킨케어가 모두 가능하게 했다.

 
 

닥터자르트의 남성 화장품 브랜드 DTRT(디티알티)는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는 봄철을 대비해, 모공 및 노폐물 관리에 뛰어난 특별 기획세트 ‘숯 듀오 세트’를 한정 구성했다.

모공 축소와 노폐물 제거에 탁월한 숯 칩이 함유된 남성용 클렌징 바 ‘쿨칙(100g)’과 모공 속 노페물을 집중 관리해주는 비장탄 숯 시트 모공 전용 마스크 ‘히어로 라이크스 블랙(5매/1box)’ 등 모공 속 노폐물 관리에 뛰어난 클렌징&케어 제품 2종으로 구성된다.

이번 기획세트는 200개 한정수량으로 소진 시까지 판매되며 정상가 29,500원에서 40% 할인된 특별 할인가 17,7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기본 구성 2종 외에도 스킨과 로션, 에센스를 하나에 담은 올인원 로션 ‘텐섹 미니어처(15ml)’까지 추가 증정되고 있다.

 
 

바이오더마는 베스트셀러 토너 ‘센시비오 토너’와 ‘하이드라비오 토너’의 인기에 힘입어, 센시비오 토너와 하이드라비오 토너 250ml 1병과 공병 1개로 구성된 토너 프로모션 패키지(27,000원)를 올리브영 한정 판매 제품으로 내놓았다.

또한 토너와 함께 구성된 공병은 한 손에 쏙 들어오는 미니 사이즈로 제작돼 여행, 출장 시 휴대하거나 가벼운 외출 시 소분해 미스트 등으로 활용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아틀리에’ 감성의 프렌치 퍼퓸 하우스 브랜드 아틀리에 코롱(atelier cologne)은 행시 휴대하기 간편한 사이즈의 30ml 사이즈의 코롱 압솔뤼 2종 구매시 보틀에 꼭 맞는 레더 케이스와 원하는 이니셜을 직접 각인해주는 인그레이빙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는 ‘트래블 듀오 세트’를 선보였다.

염소 가죽으로 제작된 레더 케이스는 15가지의 컬러로 구성되어 있어 개성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이니셜이 각인된 레더 케이스와 매치하는 코롱 압솔뤼는 언제 어디서나 향기를 즐길 수 있는 여행용 필수 아이템이다.

봄을 맞아 추천하는 두 가지 코롱 압솔뤼는 중성적인 감귤향의 ‘클레망틴 캘리포니아’와 톡 쏘는 스파클링의 자몽향 ‘포멜로 파라디’ 2종이다.

특별한 의미 더한 리미티드 에디션

 
 

나름의 의미를 더한 리니티드 에디션 제품들도 관심을 모은다. 이니스프리는 ‘국민 파우더’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 출시 12주년을 기념하여 12가지 탄생석을 모티브로 한 ‘럭키 에디션’을 선보였다.

 
 

이번 에디션은 12가지 보석과 태어난 달을 매칭한 반짝이는 디자인 패키지에 각 탄생석이 상징하는 12가지 행운의 메시지를 담았다. 젊음을 상징하는 3월의 탄생석 아쿠아마린의 경우, ‘매일이 리즈시절, 오늘이 가장 예쁜 날’이라는 행운 메시지를 함께 전한다.

바이오더마는 전세계 2초마다 하나씩 판매되는 글로벌 베스트 스킨케어 클렌저 센시비오 H2O 500ml를 펌핑형으로 한정 출시했다.

병 입구의 펌프를 눌러 화장솜에 클렌징 워터를 적시는 형태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약산성 pH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센시비오 H2O 펌핑형’은 한정된 수량만 판매될 예정이며 올리브영 단독 판매 기념으로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키엘은 늘어진 모공에 탄력을 채워 쫀쫀하게 조여주는 ‘모공 탄력 에센스’ 대용량을 한정 출시했다.

이 제품은 늘어진 모공에 탄력을 채워 주는 안티에이징 에센스다. 천연 배양 효모에서 추출한 이스트와 제라늄 에센셜 오일이 주 성분으로, 모공 케어 뿐 아니라 늘어지고 처진 피부를 탄탄하게 가꿔준다.

또한 주름 개선 기능성을 인정받아 눈에 띄는 표정 주름까지 케어해 젊어 보이는 동안 라인을 완성해준다.

이번 제품은 75ml 대용량 사이즈로 기존 제품(50ml)대비 1.5배 증가된 용량을 22% 인하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LG생활건강의 수려한은 한국의 새로운 여성상을 알리는 ‘수려한:女 캠페인’의 일환으로 신(新) 미인도 작가 이동연과 함께 수려한의 베스트 셀러인 ‘진생 에센스’와 대표 수분크림인 ‘효비담 수분샘 크림’ 2종에 아트 콜라보레이션을 적용한 ‘수려한X한국화가 이동연 아트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을 선보였다.

이동연 작가는 이번 수려한 아트 콜라보에서 수려한을 대표하는 매화의 고고함과 한국적인 아름다움을 더해 소장가치를 높였으며, 두 제품 모두 기존 대비 2배 증량된 용량으로 출시됐다.

 
 

‘진생 에센스 대용량 핑크 에디션’은 봄날에 어울리는 핑크색 용기에 매화무늬를 새겼고 ‘효비담 수분샘 크림 대용량 물꽃 에디션’은 용기 뚜껑에 다양한 색상의 물에 떨어진 매화꽃을 수 놓은 듯이 디자인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