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뮤즈 아이유와 함께 한 ‘웜업수트’ 화보 공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최근 드라마 '나의 아저씨'의 주연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 가수겸 배우 아이유가 깜찍한 데일리 트레이닝 룩으로 사랑스러운 봄 패션을 선보였다.

아이유가 자신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와 함께 촬영한 ‘NB 웜업수트’ 화보를 공개한 것.

이번에 공개된 아이유의 화보는 ‘올데이 액티브(All Day ACTIVE)’ 콘셉트로, 반팔 맨투맨과 후드티, 반바지 등을 활용해 아이유의 상큼하고 자연스러운 일상 모습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깜찍한 표정의 아이유 스타일링을 통해 봄부터 여름까지 착용할 수 있는 데일리 트레이닝 룩을 제안한 것.

화보 속 아이유는 루즈핏의 레터 로고 프린팅이 돋보이는 상의에 여성스러운 무드의 레이스 스커트, 4부 반바지 등을 매치해 발랄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아울러 화이트, 라임, 핑크 등의 상큼한 컬러와 그녀 특유의 귀엽고 새침한 미소와 자유분방한 포즈가 어우러져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화보 속 뉴발란스의 웜업수트와 스웻수트는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하는 기능성 소재 사용과 스포티한 디자인을 적용해 봄, 여름 시즌 스포츠 활동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컬러 배색 구성으로 상/하의를 자유롭게 믹스해 커플룩으로도 코디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