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브랜드 참여하는 대규모 할인부터 홈페이지 개편, 론칭 기념 등 ‘눈길’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예쁘게사~월’

4월에도 국내 화장품 업계의 프로모션 경쟁이 뜨거울 전망이다. 4월 시작과 함께 아모레퍼시픽을 비롯한 국내 대표 화장품 브랜드들이 잇달아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전개해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것.

 
 
우선 아모레퍼시픽은 설화수, 헤라, 라네즈, 아리따움, 해피바스 등 전 브랜드가 참여하는 최초의 대규모 고객 이벤트 ‘예쁘게사~월’을 4월 한 달간 진행한 것.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30억 뷰티포인트 지급, 100원 구매, 경품 증정 등의 풍성한 혜택을 준비한 것.

구체적으로 살펴보면 일단 단돈 100원에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100원으로 예쁘게사~월' 이벤트가 진행된다. 4월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 요일별로 한 가지 제품을 100원에 ‘득템’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인 셈. 뷰티포인트 회원이면 누구나 이벤트 홈페이지를 통해 매일 오후 4시부터 선착순으로 참여할 수 있다.

아리따움 ‘뽀오얀 미소 발효 립앤아이 리무버’(4월 1일),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밤 인텐스’(4월 2일), 한율 ‘어린쑥 수분진정수’(4월 3일), 라네즈 ‘립 슬리핑 마스크 베리’(4월 4일), 아이오페 ‘더마 리페어 시카크림’(4월 5일), 헤라 ‘셀에센스 스타터 키트’(4월 6일), 설화수 ‘윤조에센스’(4월 7일)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포인트 쌓고 예쁘게사~월’ 이벤트를 통해 총 30억 원 상당의 뷰티포인트를 지급한다. 4월 1일부터 30일까지 아모레퍼시픽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매일 1만 명에게 1만 뷰티포인트를 각각 지급하는 행사다.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누구나 1일 1회 참여할 수 있으며, 제품 구매 후 발송된 이벤트 참여 문자 및 이벤트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긁을수록 예쁘게사~월’ 이벤트를 통해서는 총 1,000명에게 9가지 경품을 증정한다. 행사 기간 중 3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메그(SMEG) 냉장고, LG트롬 스타일러,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것. 구매 후 발송된 이벤트 문자로 참여할 수 있으며, 홈쇼핑, 대형마트, 온라인 오픈마켓 등에서 구매한 고객의 경우는 별도로 제공하는 스크래치 카드로도 당첨 확인이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추첨을 통해 럭키박스를 증정하는 ‘득템하며 예쁘게사~월’ 이벤트도 진행한다. 4월 한 달 동안 3만 원 이상 3회 구매 시 추첨을 통해 총 1만 명에게 럭키박스인 ‘사월박스’를 증정하는 것.

‘사월박스’는 설화수 윤조에센스, 라네즈 실크 인텐스 립스틱 등 아모레퍼시픽의 대표제품 15개 미니어처로 구성해 스킨케어에서 메이크업까지 아모레퍼시픽의 다양한 제품군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최근 메디힐로 대표되는 엘앤피코스메틱이 론칭한 새로운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크힐(MAKEHEAL)은 공식 온라인몰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에 나선다.

메이크힐은 기존 메이크업보다 강력하고 시술처럼 즉각적인 효과를 메이크업 애프터로 선사해주는 색조 브랜드로 여성들에게 당당하고 완벽한 모습의 아름다운 변신을 위한 고민에서 시작되었다.

지난 3월에 오픈된 메이크힐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론칭을 기념해 신규가입 회원들에게 2만원 이상 구매시 사용할 수 있는 5천 포인트를 증정하고 출석체크 이벤트, 상품리뷰 이벤트를 전개한다.

 
 
또한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되는 MAKE A CHANGE 이벤트는 홈페이지에 참여글과 사진을 남겨준 회원 중 선별을 통해 원하는 모습으로 메이크오버 시켜주는 스페셜한 이벤트로 눈길을 끌고 있다.

무엇보다 이번 이벤트는 메이크힐 제품으로 변신한 아름다운 모습으로 인생 화보 촬영을 진행하는 재미를 더해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닥터 브로너스는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에 나선다. 3월 29일부터 4월 30일까지 닥터 브로너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결제 금액 상위 3명을 추첨해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숙박권,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과 5만원권을 각각 증정하는 ‘구매왕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동일 기간 1만원 이상 5만원 미만 구매 고객에게는 ‘오가닉 매직밤’, ‘발란싱 스킨 소프트너(60ml)’, ‘매직솝(60ml)’ 3개 품목 중 1종을 랜덤 증정하며 5만원 이상 10만원 미만 구매 고객에게는 1종 랜덤 증정과 함께 닥터 브로너스 에코백을 추가 증정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3개 품목 중 2종이 랜덤 증정되며, 에코백 역시 함께 제공된다.

이와 함께 신규 회원 가입 고객 모두에게는 3천원의 적립금이 무료로 제공되고 4월 30일까지 비밀번호 변경 및 광고수신에 동의한 고객에게는 적립금 2천원이 추가로 증정된다.

 
 
시에로코스메틱은 미세먼지로 고통 받고 있는 피부를 깨끗하게 씻어내 줄 자사 클렌저 3종에 대해 1+1 이벤트를 오는 8일까지 진행한다.

이번에 진행되는 클렌저 추가 증정 행사는 진정과 소염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칼라민 파우더가 함유된 3월 신제품 ‘두 카인드 클렌징 샤베트’와 건성을 위한 땅김 없는 ‘그래니 애틱 버블 폼’ 그리고 지복합성을 위한 산뜻한 마무리감의 ‘젤러시 아카이브 버블 폼’이 포함돼있으며 전국 백화점 단독 매장에서도 동일하게 진행된다.

 
 
한편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이 오는 7일 연중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맘대로DAY(맘대로데이)’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혀 관심을 모은다.

제로투세븐의 '맘대로데이'는 육아에 지친 엄마, 아빠들을 위해 단 하루라도 마음껏 쇼핑할 수 있는 특별한 날을 제공하고자 마련된 유아동 최대 쇼핑 축제다.

오는 7일 처음 열리는 맘대로데이에서는 자사 대표 브랜드인 알로앤루, 알퐁소, 포래즈, 궁중비책을 비롯한 10여개 인기 브랜드의 14가지 상품을 최대 74%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제로투세븐닷컴에서는 7일까지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롯데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 시 20% 즉시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