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오뜨, 마스크 론칭이어 선스틱까지 판매 돌입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토니모리가 전개하고 있는 로드숍 라비오뜨가 화장품 편집숍 입점을 통한 유통 확대에 이어 홈쇼핑에서 새길을 찾고 있어 주목된다.

라비오드가 마스크 관련 제품을 홈쇼핑에 론칭해 좋은 반응을 얻은데 이어 선스틱까지 홈쇼핑 판매에 돌입한 것.

 
 
최근 라비오뜨가 홈쇼핑에 론칭한 ‘콜라겐 풀 업 마스크’는 2월 9일 홈앤쇼핑 단독 론칭 방송을 시작으로 지난 4차 방송까지 생방송 준비 수량을 모두 판매하며 홈쇼핑 히트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했다.

지난 3월 28일 4차 방송은 홈앤쇼핑의 간판프로그램 완판녀 정서경 쇼호스트의 ‘더프라임샵’에서 선보이며 인기를 입증했다.

이에 지난 3일 밤에 전파를 탄 5차 방송 역시 좋은 반응을 얻으며 홈쇼핑에서 새로운 가능성을 확보했다.

특히 라비오뜨는 오는 7일에 현대홈쇼핑에서는 ‘블루 세이프티 선스틱 SPF50+ PA++++’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블루 세이프티 선스틱 SPF50+ PA++++’ 론칭 방송은 오후 12시 45분부터 60분간 진행될 예정이며 구성은 정품 선스틱(25g) 5개와 론칭 방송용 특별 뉴이스트W 에디션(25g) 멤버 4종 중 랜덤 1개 발송까지 총 6개에 모델 뉴이스트W 팬사인회 응모권 1매를 6만9천 원에 만나볼 수 있다. 제품 구매 후 상품평 작성 시 뉴이스트W 마스크 5매도 추가 증정한다.

무엇보다 이번 론칭 방송에서는 잘생긴 외모와 깨끗한 피부, 화려한 입담으로 여러 예능에서 종횡무진 활동하고 있는 개그맨 허경환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해 직접 제품을 시연하고 소개 할 예정으로 벌써부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와 관련 라비오뜨 마케팅 담당자는 “블루 세이프티 선스틱은 공개되자마자 라비오뜨 모델인 뉴이스트W를 비롯 많은 아이돌들의 인스타그램 속 핫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며 “현대홈쇼핑 론칭 방송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많은 분들께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최근 라비오뜨를 비롯해 몇몇 화장품 로드숍들이 유통망 확장에 나서며 편집숍은 물론 홈쇼핑 론칭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어 앞으로 국내 화장품 브랜드숍 시장에 새로운 변화가 일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