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 NS홈쇼핑 영하 날씨에도 불구 전 직원 헌혈 시무식 적극적 동참

 
 
NS홈쇼핑(대표 이사 도상철)은 2일, 2013년 새해를 맞이하여 NS홈쇼핑 본사 사옥에서 전직원 대상 헌혈 시무식을 실시했다.

헌혈 시무식은 새해 첫 날을 맞이하여 ‘삶의 가치 창출과 행복나눔’을 사명으로 하는 NS홈쇼핑의 이념 철학을 다시 한 번 전직원이 상기하고 혈액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는 이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마련되었다.

이 날 행사는 NS홈쇼핑 시무식이 끝난 직후인 2일 10시부터 본사 앞에 마련된 동부혈액원 헌혈 차량에서 전직원 대상으로 진행되었다. 폭설과 영하 14도의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직원들이 적극적인 모습으로 헌혈에 동참하며 훈훈한 열기를 더했다.

NS홈쇼핑 관계자는 “2013년 건강과 지혜의 상징인 뱀의 해를 맞이하여 나눔을 전하고 한 해를 따뜻하게 시작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다”라며, “앞으로도 ‘헌혈 시무식’ ‘사랑의 공부방’ 등 삶의 가치 창출과 행복나눔을 위한 사회 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면서 따뜻한 사회를 만들어 나가는데 NS홈쇼핑이 앞장서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NS홈쇼핑은 ‘헌혈 시무식’ 외에도 2011년 부터 어려운 환경에 처한 청소년에게 쾌적한 환경의 공부방을 만들어 주는 ‘사랑의 공부방’ 프로그램을 진행한 바 있다. 매 분기마다 일정기간 동안 방송 판매액의 0.1%를 적립해 1500만원의 기금을 만들어 춘천, 보령, 의정부, 구미에서 청소년들을 위한 ‘사랑의 공부방’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