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오공, 그랜드 하얏트 인천 호텔에서 특별한 행사 개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5월 어린이날 인천에 터닝메카드R, 헬로카봇, 소피루비 등 어린이들이 사랑하는 캐릭터들이 온다.

콘텐츠 전문기업 초이락컨텐츠팩토리가 개발하고 완구 전문기업 손오공이 국내 완구 유통을 맡고 있는 터닝메카드R, 헬로카봇, 소피루비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헬로, 메카드’ 패키지가 오는 5월 4일부터 5월 6일까지 그랜드 하얏트 인천 호텔에서 선보여지는 것.

이번 행사 기간에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애니메이션 콘서트를 비롯해 캐릭터 체험존 등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제공될 예정이다.

 
 
먼저 애니메이션 콘서트에서는 터닝메카드R, 헬로카봇, 소피루비 등 인기 애니메이션 영상과 주제곡을 라이브 연주와 함께 콘서트 형식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애니메이션 OST 원곡을 부른 가수들이 어린이들과 함께 호흡하는 서프라이즈 이벤트와 퍼포먼스도 준비된다.

5월 5일과 6일에 걸쳐 총 4회 진행되며 공연은 식사에 바로 이어서 60분간 이어진다. 체크인 당일 점심 식사 및 공연은 오후 12시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저녁 식사와 공연은 오후 6시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열린다.

이 외에도 캐릭터 체험존에서는 애니메이션 관람과 장난감 등을 활용한 놀이 체험, 애니메이션 주인공과의 사진 촬영 등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가득해 호텔 속 아이들의 핫-플레이스로 기대를 모은다.

‘헬로, 메카드’ 패키지는 5월 4일부터 5월 6일까지 운영하며 성인 2인 조식 뷔페가 포함된 '플레이 5', 중식 뷔페와 애니메이션 콘서트가 포함된 '플레이 6' 그리고 조식과 석식 뷔페, 애니메이션 콘서트가 포함된 '플레이 7'의 세 가지 옵션으로 구성된다. 애니메이션 콘서트가 포함된 '플레이 6'와 '플레이 7'은 5월 5일과 6일에만 이용할 수 있다.

모든 패키지 이용객은 캐릭터 체험존과 어린이 전용 수영장을 포함한 총 3개의 수영장, 사우나, 피트니스 센터도 이용할 수 있다. 만 12세 이하 동반 자녀 최대 2인에게는 패키지에 포함된 식사가 무료로 제공된다.

한편 특별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더욱 경제적으로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다. 호텔 웹사이트를 통해 예약 시 투숙 기간 중 이용할 수 있는 1만원 식음료 바우처를 증정하고 예약한 객실 수에 따라 와인과 스낵이 포함된 파티 팩이 제공되며 객실 당 5만원 할인 등의 혜택도 있다. 또한 대한항공 마일리지로도 이용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