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용이 제안하는 이너 아이템 스타일링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니트 Vs 셔츠’

지난해 드라마 ‘고백부부’에 출연하며 훈남 선배로 큰 인기를 얻은 배우 장기용이 아이템 자체로도 패셔너블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는 니트와 셔츠 스타일링을 제안해 눈길을 끌고 있다.

장기용은 자신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신원의 남성복 지이크 파렌하이트와 함께 한 화보를 통해 니트와 셔츠를 활용한 봄 남자 스타일링의 정석을 선보였다.

프린팅 ‘니트’로 캐주얼 감성 어때?
올 봄 캐주얼 한 스타일링을 원한다면 프린팅이 가미된 니트를 활용해보자. 그레이 컬러에 블랙 스트라이프 프린팅이 멋스러운 지이크 파렌하이트 니트는 부드러운 남성미를 자아낸다.

특히 유니크한 스트라이프 프린팅이 가미된 니트는 하나만으로도 충분히 패셔너블한 연출이 가능해 손쉽게 스타일 지수를 높일 수 있으니 참고할 것.

스트라이프 프린팅 니트와 조화로운 스타일링을 위해 같은 톤의 팬츠를 추천한다. 화이트 컬러 팬츠는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으로 니트 포인트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여기에 네이비 컬러 롱 가디건으로 세련된 느낌을 더하는 것도 방법이다.

마지막으로 깔끔한 화이트 스니커즈와 블랙 레더 크로스백을 함께하면 캐주얼 감성의 봄 남자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프린팅 ‘셔츠’로 댄디 감성 자극
남성적이면서도 훈훈한 분위기를 선호한다면 셔츠 아이템이 제격이다. 화이트 컬러 바디에 컬러 블록 프린팅이 가미된 지이크 파렌하이트 셔츠는 댄디하면서 도시적인 느낌을 어필해준다.

또한 화이트 컬러와 상반되는 블루, 네이비 컬러 블록 프린팅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이지적인 분위기까지 선사한다.

컬러 블록 프린팅 셔츠로 스타일링을 연출했다면 이와 조화로운 아이템 선택도 중요한 법. 블랙 컬러의 팬츠와 아이보리 톤 블루종 재킷은 남성적이면서 트렌디한 분위기를 배가시킨다.

마무리로 블랙 컬러의 얇은 원형 프레임 안경과 블루 톤 다이얼 디자인의 레더 시계를 매치하면 댄디 감성의 봄 남자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