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처럼 생기 있고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베이스 제품, 메이크업 시장 주도

▲ 사진 = 셀프뷰티
▲ 사진 = 셀프뷰티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올 봄에는 광채 나는 피부 연출이 대세가 되면서 메이크업 신제품들은 물광, 광채 등을 컨셉으로 한 베이스 제품들이 대세를 이루었다.

먼저 LG생활건강의 대표 브랜드 중 하나인 숨37°은 도시 유해 요소로부터 자극 받고 예민해지기 쉬운 피부에 편안함을 선사하고 진정 효과를 강화한 ‘에어라이징TF’ 라인을 리뉴얼 출시했다.

 
 
공기처럼 가벼운 제형을 적용,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되어 매끈하면서도 기존보다 화사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로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자연에서 영감 받은 부드럽고 영롱한 빛을 고스란히 담은 디자인을 케이스에 적용해 소장가치를 더했다.

제품은 메이크업 베이스를 비롯해 뛰어난 커버력의 파운데이션, 잡티까지 매끈하게 감출 수 있는 컨실러까지 다양한 기능을 갖춘 제품 9종으로 구성됐다.

대표 제품인 ‘에어라이징TF 스테이 핏 파운데이션’은 피부에 얇은 코팅막을 씌운 듯 매끈하게 밀착되는 플랫 피팅 파우더(Flat Fitting Powder)를 적용하여 가벼우면서도 완벽한 커버가 가능한 제품이다. 동양인의 피부에 부족한 핑크 톤 베이스를 추가해 한층 화사하면서도 생기 넘치는 피부로 표현해 준다.

 
 
조성아TM은 바르는 즉시 뽀얗고 화사한 복숭아빛 피부를 연출하는 ‘바운스 업 파워 팩트’를 선보였다.

파운데이션의 촉촉함과 파우더의 보송함이 공존하는 말랑말랑한 바운스 제형이 특징으로 2중 링 구조의 ‘핑크 파워링’ 형태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국내 최대 자외선 차단 지수인 SPF 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와 함께 피지 흡착 성분 7종, 보습 성분 70종, 특허 성분 20종이 함유됐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쫀쫀한 텍스처가 피부에 착 감겨 매끈한 피부를 연출하고 은은한 광채까지 더해주는 ‘네이처 오리진 아우라 타이트업 쿠션 SPF50+PA+++’ 2종을 내놓았다.

미백과 주름개선, 자외선차단 삼중 기능성 제품으로 아르간 오일의 풍부한 보습 효과로 수분 광채가 느껴지는 화사한 피부 표현과 타이트한 밀착력이 특징이다.

특허 받은 조성물이 함유된 쫀쫀한 텍스처가 피부에 매끄럽게 발리며 다이아몬드 파우더 등 브라이트닝 파우더 콤플렉스가 피부를 균일하게 보정해 깨끗한 피부로 연출해 준다.

 
 
클레어스코리아의 DLA(디엘에이)는 항산화 앰플 35병 용량이 팩트 1개에 함유돼 강력한 항산화 케어가 가능한 ‘DLA 스타일 핏 팩트’를 선보였다.

정제수 대신 비타민수가 더해졌으며 40시간 동안 커버 및 지속, 윤곽 개선 등의 지속 효과를 선사하며 화려하면서도 독특한 스타일의 영국 출신 팝 아티스트 ‘스티븐 윌슨’과 색조 브랜드 중 세계 최초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실제 작품이 적용된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소장 욕구를 높였다.

LG생활건강의 메이크업 브랜드 코드글로컬러는 3중 히아루론산액을 함유한 하이드로 캡슐이 피부에 수분을 채워 메이크업 전 촉촉한 수분광 피부 바탕을 만들어주는 ‘M.하이드로 프라이머’를 출시했다.

최근 물광 메이크업 트렌드를 반영해 워터드롭 실리콘 퍼프가 포함된 기획세트로 출시되었으며 워터드롭 실리콘 퍼프를 사용해 얼굴 전체에 프라이머를 쓸어주듯 발라주면 촉촉한 피부바탕을 연출 할 수 있다.

▲ 1.코드글로컬러 2.셀프뷰티 3.마죠리카 마죠르카
▲ 1.코드글로컬러 2.셀프뷰티 3.마죠리카 마죠르카
한편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 주도 시장 속에서도 특화된 포인트 메이크업 제품들이 나와 눈길을 끈다.

먼저 셀프뷰티는 샤프너가 필요 없는 1.5mm의 초슬림 극세사로 얇고 섬세한 라인을 그릴 수 있는 ‘에디터스 픽 글램 업 젤 펜슬 라이너’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기존 젤 펜슬 제품들의 번짐, 부러짐 등을 해결해 내구성과 지속력을 높여 오랜 시간 깔끔한 라인을 유지할 수 있게 제작되었으며 뛰어난 밀착력과 강력한 스머지프루프 기능으로 눈가 유분으로 인한 번짐이나 가루 날림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마죠리카 마죠르카는 하드 포뮬러의 립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 없이 부드럽게 발리며 맑고 투명한 컬러가 얼굴을 환하게 밝혀 주는 ‘퓨어 퓨어 키스 네오’ 8종을 내놓았다.

입술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밀착되는 제형으로 촉촉함을 더해주는 세럼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입술 주름을 매끈하게 채워주고 오랜 시간 윤기 있는 입술로 유지시켜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