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손현주 등 2012년을 휩쓴 배우들 캐스팅으로 주목

▲ 연기파 배우들의 캐스팅으로 주목받고있는 '은밀하게 위대하게'(사진=웹툰 '은밀하게 위대하게')
▲ 연기파 배우들의 캐스팅으로 주목받고있는 '은밀하게 위대하게'(사진=웹툰 '은밀하게 위대하게')
웹툰을 원작으로 한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가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은밀하게 위대하게’에 2012년 연말 시상식에서 연기상을 휩쓴 4명의 스타들이 대거 캐스팅됐기 때문이다.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동네 바보로 위장 잠입한 남파공작원이 달동네에서 임무를 수행하며 겪게 되는 에피소드를 그린 이야기로 포털사이트 ‘다음’에서 인기리에 연재된 웹툰을 원작으로 하고 있다.

특히 남파공작원으로 활동하는 주인공역에 최근 대세로 떠오르며 ‘2012 MBC연기대상’ 미니시리즈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한 김수현이 캐스팅됐으며 북한에서 김수현을 가르치는 교관역할은 추적자로 ‘2012 SBS연기대상’ 대상을 수상한 손현주가 맡았다. 또한 특수부대원이자 남파공작원역으로 ‘2012 KBS연기대상’ 조연상을 수상한 박기웅과 ‘2012SBS연기대상’ 뉴스타상을 수상한 이현우가 각각 맡아 화제를 모았다.

한편 2012년 브라운관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인정을 받았던 배우들이 2013년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로 스크린을 통해서도 멋진 모습을 보여줄지 네티즌들의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영화는 2013년 상반기 개봉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