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화장품 업계 상반기 주력 상품 내세운 공격적인 프로모션 ‘눈길’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올 상반기 스타 화장품을 소개합니다”

본격적인 봄 시즌이 시작되면서 국내 화장품 브랜드들이 잇달아 상반기 주력 제품을 선보이며 다양한 프로모션에 나서고 있어 주목된다.

특히 파격적인 할인 및 특별한 이벤트를 통해 상반기 육성 화장품들을 내세우면서 치열한 4월 할인 경쟁이 예고되고 있다.

아리따움은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브랜드들이 내놓은 상반기 주력 제품을 내세워 할인 이벤트에 나섰다. 먼저 아이오페가 최근 모델 신민아를 앞세워 출시한 ‘아이오페 퍼펙트 커버 쿠션’을 10% 할인 판매하고 기획세트를 3만개 한정으로 내놓았다.

 
 
또한 얼마전 출시된 아이오페의 ‘UV쉴드 선 프로텍터’와 선스틱, 촉촉하게 수분을 충전하며 동시에 자외선도 차단해주는 라네즈의 ‘워터리 선크림’과 ‘에어 라이트 선스틱’, ‘안티폴루션 투톤스틱’ 등을 20% 할인 판매한다.

여기에 지난주 선보인 아이오페의 ‘모이스트 클렌징 휘핑 폼’과 라네즈의 ‘모이스트 크림 클렌저’, ‘멀티딥 클렌저’를 20% 할인 제품으로 내놓으며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아리따움에서는 워너원을 모델로 발탁해 화제가 되었던 플레시아 제품을 포함해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워너원 미니 등신대를 증정하고 아리따움에 최초 론칭한 데싱디바 매직 프레스 슬림핏을 포함해 4월 한 달간 모디 젤 네일 스트립, 매직 젤 스트립 구매 시, 네일 소도구 3종을 50% 할인하는 쿠폰을 지급한다.

 
 
‘히든랩(hddn=lab)’은 미세먼지와 외부환경으로 인해 예민해진 피부에 수분장벽을 탄탄하게 만들어주는 제품들이 담긴 파우치 트래블 메이트(Travel Mate) 출시와 함께 4월 중 해당제품 구매 시 전 오프라인 면세점과 롯데면세점 온라인몰에서 SNP 스테디셀러 제품인 ‘바다제비집 아쿠아 앰플 마스크(Bird’s Nest Aqua Ampoule Mask)’를 2매 증정하는 이벤트를 전개 중이다.

또한 신라인터넷 면세점에서 4월 13일부터 5월 12일까지 SNP 우수 상품평 작성자 중 5명을 선정해 히든랩 트래블 메이트를 증정하며 면세점 SNP 매장에서 히든랩 트래블 메이트 제품을 촬영한 후 태그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시 사은품으로 스노우볼을 제공한다.

 
 
라비오뜨는 최근 론칭한 신제품 ‘블루 세이프티 선스틱 SPF50+ PA++++’ 출시를 기념해 ‘투명가면 챌린지’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매주 뉴이스트 W 멤버들의 사인이 담긴 폴라로이드 사진과 정품 W 블루 모이스처 마스크 10매를 증정하는 것.

참여방법은 4월 16일부터 5월 13일까지 4주간 라비오뜨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뒤, 선스틱 제품의 인증샷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고 #투명가면 #라비오뜨 #블루세이프티선스틱 #차단종결 #아이돌선스틱 해시태그를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와 함께 라비오뜨는 공식 SNS를 통해서 뉴이스트W 멤버 4인의 #투명가면 인증샷 이벤트 소개 영상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코리아나화장품의 대표 브랜드 자인은 매년 진행하고 있는 자연을 생각하는 착한 활동 ‘천녀목란 원정대’ 모집에 나섰다.

올해로 10주년을 맞는 ‘자인 천녀목란 원정대’는 5월 중순 봄꽃이 만연한 강원도 치악산 국립공원을 방문해 고귀한 천녀목란을 직접 만나보며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하게 된다.

 
 
천녀목란 묘목을 직접 심어 보면서 원료로 사용된 천녀목란을 자연에게 다시 돌려주는 의미 있는 체험에 동참할 수 있는 것.

이 외에도 원정대 전원에게 계절의 향기를 느낄 수 있는 자연식 점심 식사와 더불어 30만 원 상당의 자인 제품을 제공한다.

자인 천녀목란 원정대의 참가 신청은 4월 30일까지 코리아나화장품 공식 페이스북의 천녀목란 원정대 10기 모집 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지인 1명과 동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며 최종 선발대원 발표는 5월 1일 코리아나화장품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