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렌징과 바디 관련 제품, 기획과 특화된 이색 제품들 눈길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4월 중순에도 봄 시즌을 겨냥한 클렌징과 바디, 헤어 제품들의 출시가 이어졌으며 기획 세트와 틈새시장 공략을 노리는 이색 제품들도 다양하게 선보여져 관심을 모으고 있다.

환절기 당신을 위한 클렌징&바디 케어
봄 시즌 환절기를 겨냥한 기능성 클렌징 제품과 바디 케어 제품들이 시즌 제품으로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다.

 
 
먼저 맥스클리닉은 보리지 플라워 오일을 비롯한 꽃 추출물 8가지를 사용해 모공 케어 효과는 물론 미세먼지 걱정까지 해소하는 강력한 오일 클렌저 ‘퓨리파잉 플라워 오일폼’을 내놓았다.

일명 ‘꽃잎 클렌저’로 불리는 이 제품은 항산화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감마리놀렌산을 풍부하게 함유한 보리지 플라워의 어린 잎을 100시간동안 햇볕이 잘드는 장소에서 숙성해 유효 성분을 그대로 추출한 ‘보리지 인퓨전 오일’을 사용했다.

더불어 부들레야, 안젤리카, 매그놀리아, 삼색제비 등 8가지의 꽃 추출물을 사용해 피부결을 꽃잎처럼 촉촉하게 보들보들하게 가꿔준다.

또한 하이드로겔로 만들어진 ‘꽃잎’이 모공을 맑고 투명하게 관리해준다. 꽃잎이 오일폼과 함께 토출되며 세안 시 부드럽게 롤링해주면 모공 속 노폐물과 각질, 메이크업을 말끔하게 지워내고 탄력 있게 가꾼다.

이외에도 비타민C, B5를 비롯한 12가지 비타민 성분이 함유되었으며, 자연에서 유래한 플라워 세라마이드가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잡아준다.

 
 
뉴트로지나는 대표 베스트셀러 '딥클린 포밍 클렌저(Deep Clean Foaming Cleanser)'를 새롭게 출시했다. 기존 딥클린이 건조하다는 인식과는 달리, 새로워진 ‘딥클린 포밍 클렌저’는 효과적인 보습성분으로 널리 알려진 글리세린이 제품 성분의 1/3까지 업그레이드 함유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고순도의 99.5% 퓨어 글리세린을 사용해 피부 속 수분을 가두어 건조함을 효과적으로 예방해주어 피부를 근본적으로 건강하게 케어해 준다.

 
 
한편 해피바스는 과일 착즙 성분과 비타민을 함유해 피부에 생기를 더해주는 ‘쥬스 스무디 바디워시 애프리콧’을 새롭게 선보였다.

살구와 복숭아, 생강 성분이 들어가 피부에 보습 효과를 주며 액상 비타민이 함유되어 세정 과정에 생기를 더하고, 마일드 세정 포뮬러(Natural Juice Formula™)를 적용해 부드러운 바디케어가 가능하다.

일교차 커지는 4월 마스크가 해답
마스크 관련 제품도 일교차가 큰 4월을 겨냥해 다양하게 출시됐다. 대표 신제품으로는 제이준코스메틱과 리더스코스메틱 제품이 눈길을 끈다.

 
 
우선 제이준코스메틱이 출시한 천연 에센셜 오일성분을 담은 ’에센셜 테라피 마스크’ 3종은 천연 성분을 원료로 하는 에센셜 오일을 함유했으며 인공색소, 파라벤 등 11가지 유해성분이 첨가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피부 자극이 적고 흡수력이 높은 텐셀 마스크 시트지를 사용해 보습은 물론 피부 결 정돈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리더스코스메틱이 내놓은 ‘메디유 아미노 슬리핑 마스크 EX’는 피부 재생이 가장 활발한 밤 10시부터 새벽 2시에 풍부한 수분감을 집중 공급하여 피부 컨디션을 회복시켜주는 나이트 케어 전용 마스크 팩이다. 수분 크림 타입의 제형으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별도의 세안 없이 바로 잠자리에 들 수 있어 간편하다.

또한 이번 신제품은 기존 메디유 아미노 마스크 라인 제품 대비, 17종류의 천연보습인자로 구성된 ‘N.M.F. 아미노산 콤플렉스’ 함량을 3배 강화해 피부 보습 및 탄력 개선 효과가 뛰어나다.

슬리핑 제품인 만큼 인공향이 아닌 자연에서 유래한 천연 라벤더 오일을 함유해 숙면 유도에 효과적이며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 매끄러운 피부 결로 회복하는데 도움을 준다.

피부 안전성 테스트 또한 완료했으며,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등 피부에 유해한 10가지 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지금이 기회, 시즌 겨냥 기획 제품들
봄 시즌 화장품 구매에 나선 이들을 겨냥한 주력 제품 기획 세트도 다양하게 선보여져 관심을 모으고 있다.

 
 
먼저 코스모코스의 대표 브랜드 비프루브(VPROVE)는 소셜커머스 위메프 론칭 기념으로 베스트 인기 제품 ‘시카 엑스퍼트 라인’과 ‘미스트 엑스퍼트 라인’ 등의 아이템을 알차게 구성한 ‘비프루브X위메프 기획전’을 선보였다.

비프루브X위메프 기획전 제품은 시카 엑스퍼트 센텔라마이드 크림 기획세트, 미스트 엑스퍼트 블루 하이드레이팅 미스트 및 애니뷰티 트래블 파우치를 비롯해 박보검 거울과 엽서 등이 추가 구성된 박보검 스페셜 에디션으로 총 5가지 옵션 중 선택 가능하다.

또한 비프루브X위메프 기획전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 폭넓은 할인혜택과 풍성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클라뷰도 화사한 봄 시즌 메이크업을 위한 ‘클라썸 박스’를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4월 30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구성 제품으로는 봄 분위기 물씬 풍기는 화사한 메이크업을 위한 마린 콜라겐 아쿠아 쿠션, 아쿠아미스트, 롱웨어 모이스처 립잉크, 쉬머&스파클 아이섀도우 2종까지 총 5종을 담았다.

약 10만원 상당의 정품을 4만 9천원 대의 판매하며 한정 수량으로 클라뷰 시그니처 컬러 플라워 1송이를 선착순 100명에게, 얼굴에 생기를 더해주는 ‘블렌딩 스틱 블러셔 로즈 코랄’ 정품을 선착순 200명에게 증정한다.

미세먼지 관리 하는 헤어 시장
미세먼지와 노폐물을 끌어당겨 두피를 깔끔하게 씻어내는 두피 케어 제품과 손상된 모발을 관리 해주는 헤어 케어 제품들도 잇달아 출시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프레시팝이 선보인 ‘두피 클렌징 샴푸’를 업그레이드 버전은 고밀도 미셀라 흡착거품이 두피 모공 속 미세먼지와 노폐물을 끌어당겨 두피를 깔끔하게 씻어내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밤에 머리를 감아도 보송한 두피와 모발 상태가 다음날까지 유지되기 때문에, 지성 두피 타입이 ‘밤에 감아도 좋은 샴푸’다.

또한 려가 ‘우아채 멋내기 새치크림’에 내장되어 있던 헤어 세럼오일을 ‘씨앗발효 세럼오일’로 업그레이드해 내놓은 제품은 100% 국내산 동백 오일, 홍화씨 오일 등 식물성 오일에 모발 탄력에 효과적인 검은콩 성분을 가미한 천연 헤어 오일이다.

저온발효공법™을 적용한 미세 발효 동백오일 입자는 손상되어 들뜬 모발에 보다 촘촘하게 영양을 공급해 매니큐어를 바른 듯 건강하게 빛나는 모발로 가꿔준다.

모발을 감싸는 동백꽃 향기는 은은하게 하루 종일 지속된다. 설페이트계, 광물성 오일, 합성색소 등 5가지 화학성분 무첨가 및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 제품으로 피부에 닿아도 무해하다.

 
 
모로칸오일은 최대 230°C까지 열로 인한 모발 손상을 막아주어 건강한 모발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스타일링 제품 ‘퍼펙트 디펜스’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아르간 오일이 함유되어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고, 비타민 B5의 한 형태인 판테놀 성분이 수분과 윤기를 부여해 즉각적으로 매끄러워지는 머릿결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다른 스타일링 제품을 사용한 후에 사용해도 가볍게 도포되어 가는 모발도 무게감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특별한 제품들을 만나 보세요~

 
 
4월 주차에는 봄 시즌 틈새시장을 공략하는 이색 제품들도 다양하게 출시되어 관심을 모았다. 먼저 포맨트가 선보인 데오드란트 제품인 ‘포맨 매너 데오 스프레이’는 땀 발생을 억제하고 땀 냄새 제거에 효과적인 데오드란트 스프레이로 이성에 대한 환상을 깨는 포인트 중 하나로 꼽힌 땀 냄새와 땀으로 얼룩진 셔츠로 고민하는 남성들을 위해 개발된 것이 특징이다.

피지 분비를 조절해 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해주는 실리카 성분과 청량감을 선사하는 L-멘톨 성분을 함유해 땀으로 인한 불쾌감을 없애 주고 피부에 직접 닿지 않아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스프레이 타입으로 땀이 나기 전과 후 모두 사용 할 수 있어 간편하다.

 
 
이와 함께 포맨트는 겨드랑이 땀으로 인한 셔츠 얼룩과 냄새 고민을 덜어주는 포맨 매너 겨땀 패드’도 출시했다.

옷에 간편하게 부착해 겨드랑이 땀 흡수를 돕고 땀 냄새 제거를 돕는 제품으로 여성의 58%가 여름철 남성들의 땀 냄새와 땀으로 얼룩진 셔츠로 인해 이성에 대한 환상을 깬다는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출시한 제품이다.

1mm두께의 얇은 시트로 티가 나지 않게 옷에 부착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겨드랑이 땀 흡수를 도와 옷에 얼룩이 생기는 것을 방지해준다.

 
 
에이프릴스킨은 메이크업을 간편하고 깔끔하게 수정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퍼펙트 수정화장 패드’를 선보였다.

뭉친 메이크업을 간단히 닦아내어 깔끔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주는 수정화장 전용 패드로 여성들이 오후에 메이크업을 수정할 때 이용하는 면봉, 기름종이, 클렌징 티슈의 기능을 패드 한 장에 담아 원스텝으로 메이크업 수정을 도와준다.

엠보면과 저자극면 두 가지 타입의 원단을 적용한 것도 특징이다. 엠보면으로는 뭉친 메이크업과 각질을 깔끔하게 닦아내 피부결을 매끈하게 케어해 주고 저자극면에는 히알루론산을 비롯한 연꽃추출물, 알로에베라잎추출물 등 식물성 부스팅 성분을 담아 메이크업이 잘 받는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유분을 컨트롤해 별도의 기름종이 없이도 보송한 마무리감을 전하며 미니 사이즈 티슈 타입으로 휴대에도 용이해 언제 어디서든 티슈 한 장만으로도 간편한 메이크업 수정이 가능하다.

 
 
라이온코리아는 항균 손 세정제 브랜드 ‘아이! 깨끗해’는 기존 제품의 세정력과 항균효과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여성들이 좋아하는 우아하고 세련된 향기를 담은 ‘아이! 깨끗해 블루밍 퍼플’을 출시했다.

장미, 바이올렛, 자스민 등의 성분이 함유되어있는 ‘퍼플 플라워향’으로, 핸드크림을 따로 바르지 않아도 꽃으로 손을 씻은 듯 은은한 향기를 느낄 수 있다.

실큰 코리아는 40만회 사용 가능한 기본 카트리지와 프레시전 카트리지 패키지에 추가 구성된 플래시앤고 프리덤 제모기의 리뉴얼 버전을 내놓았다.

 
 
이 제품은 미국 세포라와 명품백화점 노드스트롬에 판매되었던 실큰 플래시앤고 럭스엑스의 럭셔리 버전으로, 카트리지 교환이 가능해 가족 모두와 함께 사용 할 수 있다.

또한 기본 장착 카트리지에 스킨센서가 내장되어 피부가 닿았을 때만 레이저가 조사되어 안전하며 FDA와 유럽CE는 물론 한국 식약처의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핸디형 디자인으로 그립감이 편하고, 무게가 가볍다는 것이 강점이다. 전원 연결용으로 충전의 불편함이 없고 두 달에 한번 사용으로 반영구 제모효과를 누릴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