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미(TUMI), 모델 이하늬와 함께 ‘아웃도어 스타일링 아이템’ 제안

[뷰티한국 이소연 기자]완연한 봄 날씨가 시작되면서 야외 활동에 나서는 이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이하늬가 아웃도어 스타일링 아이템을 제안해 눈길을 끌고 있다.

투미(TUMI)가 봄 시즌 야외 활동에 나서는 이들을 위해 모델 이하늬와 함께 스포츠와 일상의 경계를 허물고 스포티함과 데일리 웨어의 매력을 두루 갖춘 아이템을 소개한 것.

 
 
먼저 투미가 제안한 첫 번째 아이템은 ‘렉사 집 플랩(Lexa Zip Flap)’이다. ‘렉사 집 플랩’은 야외활동을 위해 만들어진 아이템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가볍고 스타일리시한 실루엣은 물론이고, 탑 집(Top Zip) 형태와 사이드 포켓이 달려 있어 야외 활동에 필요한 다양한 물건들을 편리하게 수납할 수 있다.

외부의 다양한 수납 공간은 물론 내부에도 포켓을 포함하고 있어 물건을 수납하기 적합하게 디자인되어 있다.

또한 히든 폰 포켓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 휴대폰을 간편하게 보관할 수도 있으며 ‘자신만의 가방’이라는 특별함을 선사하기 위한 투미 만의 ‘모노그램 서비스’가 가능하여 댕글러에 원하는 영문 이니셜을 각인할 수 있다.

두 번째로 제안한 아이템은 투미 보야져 컬렉션의 ‘오슬로 4휠 콤팩트 캐리 온(Oslo 4 Wheeled Compact Carry-On)’이다.

콤팩트한 사이즈를 자랑하는 투미의 캐리 온 캐리어는 짧은 여행기간에 적합한 제품으로 디자인되어 가까운 곳으로 액티비티를 떠날 계획을 하고 있다면 최적의 필수 아이템이다.

경량 패브릭 소재와 세련된 래더 트리밍은 여성성과 세련미를 돋보이게 해 주며 2개의 메인 공간과 패딩 처리된 노트북 포켓, 작은 액세서리 포켓 등이 구성되어 있어 태블릿, 핸드폰 등의 소지품을 효율적으로 보관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