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부연 얼짱몸짱 전주 완산점 원장

피부관리숍을 운영하면서 많은 상담을 하다 보면 고객들의 안타까운 상황을 많이 접하게 된다. 이제는 굳이 고객의 말을 듣지 않아도 피부상태를 보면 ‘그 동안 마음고생이 많았겠구나’ 하고 짐작까지 할 수 있을 정도다.

 
 
얼마 전 피부에 대한 관심과 의욕이 높은 25세 직장여성과 상담한 적이 있다. 옅게 나타난 기미와 잡티를 없애기 위해 레이저와 필링을 비롯한 다양한 관리를 이곳저곳에서 받았지만 시술 받기 전 피부보다 오히려 색소나 예민도, 보습력 등에서 나빠진 결과를 갖게 되었다는 것이 그의 설명이었다.

안타까운 사연에 필자는 피부 관리 업계에 몸담고 있는 사람으로서 더욱 공부하고 노력하면서 책임감과 사명감을 가져야겠다고 생각했다.

어떻게 하면 색소 등의 문제를 안전하게 성공적으로 해결하고 피부개선을 이뤄 고객만족을 얻을 수 있을까. 나는 상담 고객에게 넥스젠바이오텍의 각종 솔루션관리와 NINJA(닌자) 재생술을 권했다.

넥스젠바이오텍의 닌자는 초강력 미세침 약초필의 체액과 같은 pH7±0.5 중성을 유지하여 피부자극을 최소화한 21가지 필수 아미노산과 14가지 미네랄이 세포공학적으로 계산된 영양액에 저분자 히아루론산,EGF(상피세포 성장인자) 등이 함유되어 있으며, 무방부제 멸균제품으로 세균감염에 의한 염증반응을 최소화한 제품이다.

 
 
그동안 관리임상을 통해 필자는 직접 넥스젠바이오텍의 다양한 프로그램에 적용해 보았고 이를 통해 화장품 속의 방부제와 계면활성제의 문제없이, 그리고 피부관리사의 법적 관리 영역에 접촉 없이 관리가 가능한 것을 직접 확인했다.

또한 고객의 시술고통이나 일상생활의 불편함 없이 최상의 만족스런 결과를 보여줬고, 이는 실제로 관리실 경영개선에 도움이 되었다.

무방부제 멸균 처리된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적합하고 멸균처리되었음에도 제품의 기능에서도 탁월한 효과를 보이기 때문에 고객들이 모두 만족감을 표시한 것.

피부 고민으로 상담을 받아 NINJA(닌자) 재생술 관리를 받은 젋은 고객 역시 만족감을 표시했다.

오늘날 관리숍 시장은 병의원의 시장 진입과 테크닉의 발전으로 경쟁이 보다 치열해졌다. 하지만 고객들에게 드라마틱한 효과를 부여하고 싶은 것은 모든 관리숍의 꿈일 것이다.

제품력은 테크닉을 보다 극대화할 수 있는 경쟁력이다. 무리한 결정과 일반적인 제품 사용보다는 보다 안전하고 우수한 제품을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완성도 높은 관리를 해주는 것을 권하고 싶다.

 
 
조부연 원장(js308473@naver.com)
오즈피부미용학원 피부교육강사
오상체질연구소 전라북도 교육이사
미인본가 전주점 원장
얼짱몸짱 전주 완산점 원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