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으로 화장품 브랜드 에이프릴스킨의 헤어 모델 발탁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혼자서도 예쁘죠?”

워너원의 멤버 박지훈이 멤버 중 처음으로 단독으로 화장품 브랜드 모델에 발탁됐다. 박지훈이 화장품 브랜드 에이프릴스킨의 헤어 모델로 발탁된 것.

최근 화장품 업계에 모델 경쟁이 치열해 지면서 화장품 모델 역시 헤어, 색조, 기초, 향수 등 세분화되고 있어 워너원이 현재 이니스프리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지만 박지훈의 경우 헤어 분야만 따로 모델로 활동할 수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이에 따라 에이프릴스킨은 박지훈과 함께 촬영한 ‘밀크 부스터 패스트 샴푸’의 광고 영상을 공개하며 박지훈을 새로운 모델로 선정했다고 공식 발표했다.

첫 단독모델 활동에 나서는 박지훈은 해당 영상에서 화이트 셔츠 차림으로 우유의 부드러움을 가득 담은 제품에 완벽하게 어울리는 모습을 선보였다.

박지훈은 첫 공개된 ‘밀크 부스터 패스트 샴푸’ 영상 외에도 에이프릴스킨의 모델로서 다양한 모습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에이프릴스킨은 박지훈과 함께 톡톡 튀는 헤어 컬러를 선사하는 트리트먼트 ‘턴업 컬러 트리트먼트’의 광고 영상도 함께 촬영했다고 전하며 이후 이어질 박지훈의 모델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한편 에이프릴스킨은 영상 공개와 더불어 워너원 박지훈 모델 선정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7일부터 ‘밀크 부스터 패스트 샴푸와 트리트먼트’ 구매 시, 박지훈 포토엽서 5종 중 1종이 랜덤 증정된다.

또한 오는 5월 25일까지 박지훈의 친필사인이 담긴 폴라로이드 사진과 에이프릴스킨 자사몰 5만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응모를 원하는 소비자들은 인스타그램에 포토엽서와 같이 찍은 제품 인증샷을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더불어 에이프릴스킨은 공개된 광고 영상이 총 3천 회 이상 공유되면 박지훈의 메이킹 필름을 추가로 공개하겠다고 전하며 팬들의 기대를 증폭시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