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완구 업계 프로모션 '눈길'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5월 5일 어린이날이 다가오면서 패션, 완구 등 어린이 관련 브랜드들의 다양한 프로모션들이 전개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 살거리들이 풍성하게 프로모션을 통해 공개되며 엄마 아빠의 마음을 사롭 잡고 있는 것.

 
 
먼저 네파 키즈는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체험 이벤트 ‘네파 키즈와 함께 파라다이스로 떠나자’를 29일 과천 서울대공원에서 진행했다.

이번 이벤트는 어린이날을 앞두고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미션 수행형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가족들이 함께할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에 미션 수행 등 엔터테인먼트적 요소를 더해 고객들이 각각의 프로그램을 체험하고 스탬프를 받으면 경품을 제공하는 미션형 이벤트 형식으로 진행됐다.

미션은 다양한 감정들을 표현하는 몸으로 말해요, 느린 우체통 등의 ‘표현형 미션’, 아이들이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OX퀴즈, 룰렛 돌리기 등으로 구성된 ‘재미요소형 미션’, 온 가족이 함께 활동적으로 즐길 수 있는 단체줄넘기, 2인3각 릴레이 등으로 구성된 ‘체력증진형 미션’ 등 각 테마 별로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로 구성됐다.

이날 행사에는 온라인 사전 접수자 총 100팀(약 400여명)의 가족이 참가했으며 서울대공원을 찾은 250팀(약 1000여명)의 가족 방문객들도 현장에서 추가로 참여해 큰 성황을 이뤘다.

네파 키즈는 사전 참가자 전원에게 서울대공원 동물원 입장권, 네파 키즈 힙색, 다과 등의 경품을 제공했으며, 현장에서 참여한 미션 수행자에게는 네파 키즈 보틀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했다.

 
 
글로벌 키즈슈즈 셀렉샵 토박스코리아는 창립 7주년 기념과 함께 5월 1일부터 7일까지 7일간 ‘토박스 어른이날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월 어린이날, 7살이 된 토박스가 준비한 7가지 특별한 혜택의 의미로 기획한 이번 프로모션은 아이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미니멜리사, 씨엔타, 힐리스 등의 브랜드가 참여해 어린이날을 맞이한 아이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전망이다.

먼저 스페인 스니커즈 브랜드 씨엔타의 1+1 행사를 통해 2켤레를 7만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우먼 슈즈 멜리사와 미니멜리사 공동 구매시 총 금액의 3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바퀴달린 운동화 힐리스의 ‘기브백(GIVE BACK)’ 프로모션은 59,000원에 구매해 체험을 하고 오는 8월, 토박스 매장에 다시 가져오면 49,000원을 돌려주는 렌탈 개념의 행사로 아이들에게 독특한 경험을 선물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창립 7주년을 맞아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신라호텔 가족 숙박권을 증정하며 일부 매장에서는 어린이들을 위한 버블스틱 증정과 젤리, 풍선 등의 선물을, 월드몰과 고양, 하남 매장에서는 귀여운 동물 인형 친구들과 함께 사진촬영을 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매일유업 관계사인 제로투세븐의 의류 브랜드인 알로앤루, 알퐁소, 포래즈 등도 2018 S/S 컬렉션 신제품들로 구성된 선물 제안전을 열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알로앤루는 오는 7일까지 오프라인 매장에서 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알로앤루의 귀여운 ‘알로’와 ‘루’ 캐릭터가 그려진 스프링백을 선물로 증정하고 알퐁소는 오는 9일까지 온∙오프라인에서 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을 할인해주며 출산 및 발육용품을 2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30% 할인해주는 한편 오는 7일까지 오프라인 매장에서 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깜찍한 보냉가방을 증정한다.

3세에서 10세의 아이들을 위한 브랜드 포래즈도 어린이날을 위한 패션 아이템을 제안하며 온∙오프라인에서 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을 할인해준다.

 
 
한편 글로벌 애니메이션 전문기업 투바앤(TUBAn)의 변신합체로봇 ‘다이노코어’는 어린이날을 맞아 전국 대형마트와 완구 전문점에서 대규모 시연행사를 진행한다.

투바앤은 다이노코어의 4번째 시리즈인 ‘다이노코어 에볼루션’을 테마로 한 완구 체험존을 운영하고 체험존에서 다이노코어 에볼루션의 대표 제품인 ‘메가 디 파이터 티라노’와 ‘메가 디 파이터 트리’를 비롯한 다양한 변신합체로봇을 아이들이 직접 조립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시연행사는 오는 5월 5일부터 6일까지 양일간 롯데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등 90개 대형마트에서 진행된다.

또한 5월 4일부터 6일에는 토이아울렛, 토이피아, 티마트, 한국토이즈, 토이포커스 등 완구 전문점에서도 시연 행사가 열릴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