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화장품 시즌…신규 브랜드 봇물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5월 1주차에도 새롭게 론칭된 제품들이 있어 눈길을 끈다. 영국 피부손상 재생연구소 진단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를 내세운 ‘큐어시스’가 국내 시장에 진출했다.

영국과 홍콩 등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으로 소개된 큐어시스의 ‘트러블 클리어’ 라인 4종 모두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임상시험을 완료했으며 국내 론칭 전에도 체험단 100인을 통해 ‘문제성 피부 2주간의 피부변화’ 98%의 만족도를 확인한 제품이다.

제품은 얼굴 포함 등과 가슴의 트러블까지 관리가 가능한 360도 회전펌프 미스트타입의 토너와 피지조절부터 수분공급까지 문제성 피부에 5가지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럼, 고밀도 자석거품으로 과잉피지와 노폐물을 제거하고 피부 마찰자극은 최소화한 폼클렌저, 피부 트러블에 부착 시 빠르게 진정되는 3세대 니들패치 등 4종이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청경이 자신의 이름을 내건 스킨케어 브랜드 리즈케이에 이어 40여년간 쌓아온 노하우를 고스란히 녹여, 누구나 프로 아티스트처럼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브랜드 ‘잇다 it Da’를 론칭해 화제가 되고 있다.

‘잇다 it Da’는 ‘당신과 프로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잇는 제품’이라는 의미이자, ‘일상의 메이크업에 특별함을 이어줄 제품을 담았다’는 뜻으로 리즈케이를 통해 새롭게 론칭한 메이크업 브랜드다.

대표 제품은 아이라인은 물론, 아이브로우와 헤어라인까지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신개념 라이너, ‘잇다 매직 라인’이다. 피부 위에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젤 타입의 포뮬라와 사선모양의 브러쉬가 만나, 원하는 부위에 쉽고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고안되었다.

‘매직라인’의 포뮬라는 크림처럼 녹아 들어 피부에 강력하게 밀착되는 틱소트레픽 젤을 함유하여 생활 속 자극뿐 아니라, 땀과 피지에도 절대 지워지지 않는 강력한 지속력을 자랑한다.

또한 터치하면 워터프루프 필름막이 형성되어 처음 그대로의 라인을 오랜 시간 동안 깔끔하게 유지할 수 있다.

사선 모양의 브러쉬는 터치 슬라이딩감이 좋고, 라인을 매끄럽게 그리기 용이하여 화장에 자신이 없는 초보자들도 프로처럼 완벽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아이라인 연출 시, 눈 앞과 뒤쪽에 가볍게 터치하면 날렵한 눈꼬리를 만들 수 있으며 아이브로우와 헤어라인에 사용할때는 결을 따라 한올한올 채워주어 매끈한 눈썹과 헤어 라인을 연출할 수 있다.

 
 
글로본도 ‘류케이웨이브(RUE KWAVE)’에 이어 마스크팩 브랜드 ‘저스트 고고’를 론칭해 눈길을 끌고 있다.

저스트 고고는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한번에 해결해주는 마스크 팩 전문 브랜드로 론칭과 함께 클레이 팩, 시트 마스크가 1장으로 결합된 신개념 투 스텝(2-Step) 제품인 ‘클레이 투 스텝 마스크’를 선보였다.

‘저스트 고고 클레이 투 스텝 마스크’는 클레이로 과다하게 분비된 피지와 각종 노폐물을 빼고 시트 마스크로 촉촉한 수분과 각종 유효 성분들을 넣어주어 서로 시너지 효과를 발휘해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제품이다.

또한 클레이 팩은 물이 닿으면 거품이 생기는 트랜스포밍 제형으로, 별도의 세안 없이도 간편하게 딥 클렌징을 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제주 자연주의 화장품 제조 전문기업 프럼제주는 스킨케어 브랜드 ‘볼랑(BOLANG)’을 론칭하고 화장품 시장에 본격 진출했다.

볼랑은 제주 화산 암반수와 순수한 자연원료를 배합하여 피부에 친화적인 착한 성분으로 피부를 관리하는 천연유래 기능성 브랜드다.

제주 청정지역의 원료추출물들을 연구 개발하는 자체 시스템을 운영해 전 제품에 독자적인 천연 원료를 공급한다.

볼랑이 처음으로 선보인 제품은 ‘볼랑 프럼제주 마스크 시트’ 6종과 남성전용 ‘쉐이빙 존 마스크 시트’ 1종이다.

청정 제주에서 생산되는 자연 원료와 깨끗한 자연이 깨끗한 피부를 만든다는 브랜드 철학을 만나볼 수 있다.

볼랑 프럼제주 마스크 시트 6종은 각각의 자연 친화적인 대표 성분이 함유됐으며 피부 고민별로 효과적인 피부 케어를 할 수 있다. 마스크 시트 소재는 천연 셀룰로오스로 조직이 치밀하여 밀착력이 뛰어나며 에센스 손실률이 거의 없다는 장점도 지녔다.

남성전용 ‘쉐이빙 존 마스크 시트’는 피부진정 효과를 줄 수 있는 시트 2장과 보습케어가 가능한 시트 2장, 총 4장의 마스크 시트가 하나의 팩으로 구성되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