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에프에스의 마스크팩 브랜드 ‘하루하루’ 마마랜드 시즌2 노출로 관심 집중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최근 개최된 2018 미스코리아 서울선발대회 마스크팩 협찬하며 미인들의 사랑을 독차지했던 디에프에스의 스토리가 있는 마스크팩 브랜드 ‘하루하루’가 이번에는 육아달린 김성은의 마음까지 뺐었다.

하루하루 마스크팩이 새롭게 선보인 신제품 '프롤로그'(수딩, 모이스처, 리프팅, 브라이트닝) 4종 중 대표 제품인 ‘하루하루 프롤로그 마키베리 수딩 마스크팩’이 지난 7일 마마랜드 시즌2 4회 방송에서 노출되며 관심을 모은 것.

이날 마마랜드 시즌2 방송에서는 바쁜 육아에 지친 김성은이 아이들의 낮잠시간을 활용해 마스크팩을 활용한 피부 관리법을 공개하며 출연자들의 관심을 일으켰다. 아이와 놀아주며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탁월한 효과를 선보인 것.

 
 

아직은 국내에는 생소하지만 슈퍼 푸드 중 하나로 특히 뛰어난 항산화 효과로 명성이 높은 마키베리를 발효시켜 만든 이번 프롤로그 마스크 4종(수딩, 리프팅, 모이스처, 브라이트닝)은 외부의 스트레스 요인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며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어 줄 뿐 아니라 피부 결을 부드럽고 유연하게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흡수력과 밀착력이 우수한 초극세사 시트를 적용하여 에센스가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는 것을 돕는다.

특히 천연 유래성분을 이용해 제조된 이번 제품은 화학성분인 파라벤과 인공향료, 색소 및 동물성원료 첨가를 일체 배제했으며 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서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하여 안전성도 입증한 제품이다.

 
 

한편 디에프에스의 마스크팩 브랜드 하루하루는 최근 2018 미스코리아 서울선발대회 협찬과 함께 가로수길에 팝업스토어를 운영해 화제가 된바 있으며 이마트 전점 입점에 이어 동화면세점 론칭 등 다양한 유통망 확대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지난해 화장품 분야를 대표하는 국제대회로 공신력을 인정받은 2017 CTYPEAWARDS(씨타입어워드: 유라시아 코스메틱 어워드)서는 패키지 디자인 부분 금상, 동상을 동시에 수상하며 그 제품력을 해외에서도 인정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