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미스코리아 미 김태현

*이름: 김태현 * 나이:21 *모발상태: 엉킴 심함

*처음 제품을 접한 느낌: 머리가 길어서 푸석하고 윤기가 없어 평소 헤어에센스를 즐겨 사용하는데 포장부터 고급스럽고 좋았습니다.

 
 
1) 패키지: 포장은 고급스러우며 용기도 안이 비치는 투명이라 좋았습니다. 하지만, 입구 부분이 넓어 양 조절이 힘들고 다소 불편한 감이 있지만 제품의 효능이 좋으니 전체적으로 만족합니다.^^ 선물용으로도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사용감 품평

 
 
1) 첫 사용감: 평소 머리에 윤기가 없고 푸석해 걱정했는데 에센스 사용 후 머리가 윤기 있어 보이고, 건강해진 것 같습니다. 긴 머리라 끝이 잘 손상되는데 지속적으로 사용한다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2)끈적임: 오일이라 손에 묻으면 끈적이지 않을까 했는데 머릿결에 사용 후 소량이 묻어있긴 하지만 끈적임이 없어 좋았습니다.

3)향: 은은한 향이 오래가고, 특별히 불쾌감도 없어 남녀노소 기분 좋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4)모발에 발랐을 때 느낌: 가볍고 오일이지만 뭉침이 없었습니다. 기름기도 많지 않아 시간이 지나도 산뜻하니 괜찮았습니다.

5)마무리감: 시간이 지나도 촉촉하고 기름이 없어서 좋고, 향이 진하지 않아 거부감 없이 좋았습니다.

6)자극: 향도 강하지 않고 피부에 자극도 전혀 없이 순했습니다.

*총평
1) 사용 후: 머릿결이 코팅되는 느낌이라 푸석하지 않고 건강해 보였습니다.

2)효과: 긴 머리라 엉킴이 심했는데 말리기 전 모발 끝에 바르고 나니 엉킴이 덜하고, 겨울철 심한 정전기 방지에도 효과적이었네요. 겨울철에도 윤기 있고 건강한 머릿결 관리가 쉬워졌습니다.

3)만족도: 지금이 겨울이라 제일 걱정인 정전기 방지와 더불어 윤기 있는 머릿결에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추운겨울 ‘벨레짜 에센셜 오일’로 지인들에게 따뜻한 선물을 해보는 것도 좋겠네요.^^

4)구매 의사: 구매할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적극 추천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