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움, 스킨푸드 최대 50% 빅세일 돌입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5월에도 화장품 기업들의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은 계속된다.

가장의 달 5월을 맞아 국내 화장품 브랜드들의 다양한 이색 프로모션들이 주목 받고 있는 가운데 상반기 주력 제품을 내세운 정기 할인 행사도 5월 시작과 함께 주목 받고 있는 것.

특히 화장품 브랜드숍들은 정기 할인 행사에 나서면서 시즌 제품들과 상반기 주력 제품들을 내세운 최대 50% 할인 행사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어 주목된다.

 
 

먼저 아리따움은 5월을 맞아 이번 달 11일까지 ‘ㅊㅊ’ 빅세일을 진행한다. ‘ㅊㅊ’이라는 세일 주제는 ‘추천’, ‘촉촉’, ‘칙칙’, ‘착착’, ‘춥춥’ 이라는 뷰티 아이템 컨셉에서 착안했다.

‘#출첵하고 #추천템 구매하면 아주 #칭찬해’ 라는 재치 있는 문구로 5월 추천 아이템을 제안하며, 최대 5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ㅊㅊ’ 빅세일 중 5월 ‘추천’템으로는 피부에 자극이 적은 온 가족용 자외선 차단제, ‘아이오페 더마 무기자차 선스틱’이 있으며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촉촉’ 수분 아이템 중에서는 워터프루프 메이크업까지 말끔하게 지워주고 모공을 케어해주는 약산성 클렌징 워터, ‘라네즈 퍼펙트 메이크업 클렌징 워터&코튼’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모공이 신경 쓰이거나, 보송보송 매끈한 피부결을 유지하고 싶다면 ‘아리따움 포어마스터 세범 컨트롤’ 라인 제품이 50% 할인 중이니 눈여겨보자.

‘춥춥’ 사랑을 부르는 입술에는 다양한 립 메이크업 제품들을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주변에 감사의 마음을 전할 일이 있다면 한율, 마몽드, 라네즈, 아이오페 등 각 브랜드 별 인기 제품으로 구성된 ‘칭찬’해 보은세트를 살펴보자.

전 브랜드의 시트 마스크 팩도 할인중으로, 매일 쓸 수 있는 데일리 케어 제품을 챙길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스킨푸드도 9일부터 14일까지 총 6일간 스킨푸드 전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5월 빅세일’을 실시한다.

빅 세일 기간 중 스킨푸드 오프라인 매장이나 온라인 몰을 방문하면 회원 등급에 관계없이 모든 회원이 20~5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빅세일 기간 내에 가입한 신규 회원도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일부 품목 제외)

이번 빅세일 기간에는 예민하고 건조한 피부를 효과적으로 케어해주는 ‘로열허니 에센셜 스킨케어 라인’, ‘비터그린 라인’, ‘0.9 수분 라인’ 등 기초 라인과 더불어, 맑고 환하게 클렌징을 도와주는 ‘라이스 데일리 브라이트닝 라인’과 선케어 전품목을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하고 실속 있는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남성, 바디 라인, 색조 일부 품목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마이 디저트 파티 아이섀도우’ 1+1, ‘미인푸드 마스크 시트’ 10+10 혜택을 제공하며 우수회원은 스킨푸드 베스트셀러 제품인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에센스 & 크림’, ‘로열허니 착한 수분 크림’, ‘블랙슈가 새틴 메이크업 라인’을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S클래스, VVIP 회원 한정)

 
 

한편 클리오의 바디&헤어 케어 브랜드 힐링버드는 모델 정채연의 미공개 컷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전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아이돌 그룹이나 대세 남자 배우의 브로마이드나 포토카드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는 많았지만 여성 모델을 내세운 관련 이벤트는 처음으로 관심을 모은다.

이벤트 기간 중 힐링버드 제품을 2만원 이상 구매 한 고객에게 정채연 미공개 컷 3종을 한정 수량 증정하며 4만 5천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포토카드 두 셋트(3종)와 더불어 1만 4천원 상당의 미니어처 기프트세트를 한정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클럽클리오 온라인 몰 단독 이벤트로 진행 되며 증정품 소진 시 자동 종료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