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디가드, ‘2018 SS시즌 망각브라 컬렉션’ 출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속옷을 입은 사실을 잊어버릴 만큼 편안하다는 뜻의 ‘망각브라’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여름 시즌을 강타할 전망이다.

특히 옆구리 살을 감싸주는 보정 기능이나 옷맵시를 다듬어주는 심리스 등 소비자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디자인으로 지난해 완판을 기록했던 보디가드의 망각브라가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형태로 출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올 시즌 더욱 새로워진 보디가드의 망각브라 컬렉션은 안 입은 듯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무더운 날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가벼운 소재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넓은 밴드와 가슴 전체를 덮어주는 스타일의 기본 망각브라, 망각 쿨리쉬 몰드로 통기성을 극대화한 쿨리쉬 망각브라 등 2종으로 구성됐다.

또한 가슴컵과 밴드 부분에 전체적으로 레이스를 사용해 여성스러움을 강조했으며 메쉬 소재가 가슴 윗쪽과 옆쪽을 감싸줘 답답하지 않고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하고 통기성 좋은 타공몰드를 사용해 더운 날씨에도 가볍게 입을 수 있다.

 
 
오리지널 망각브라에 흡습속건 기능을 강화한 ‘2018 SS시즌 쿨리쉬 망각브라’는 속옷이 갑갑하게 느껴지는 한여름에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제품이다.

기존 타공몰드에 비해 훨씬 많은 수의 홀이 적용된 망각 쿨리쉬 몰드가 적용됐으며 함께 구성된 팬티도 망사 원단의 햄 스타일로 설계되어 겉옷 위로 속옷 자국이 드러날 걱정 없이 매끈한 라인을 연출해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