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브랜드들 특별한 이벤트로 차별화…타깃 마케팅 ‘눈길’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5월, 당신의 피부고민 우리가 해결해 드립니다”

본격적인 화장품 시즌이 시작되면서 신제품 출시보다 마케팅에 집중하는 화장품 브랜드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특정 타깃을 대상으로 한 특별한 이벤트가 잇달아 진행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먼저 베네피트(benefit)는 눈썹 고민을 해결해주는 ‘눈썹학개론’ 팝업스토어를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삼성동 파르나스몰에서 운영한다.

이번에 오픈되는 ‘눈썹학개론’ 팝업스토어는 누구나 방문이 가능하며 브로우 컬렉션 전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베네피트의 눈썹 전문가가 1:1 맞춤형 브로우 스타일을 컨설팅해주며 쉽고 간편하게 눈썹 모양을 잡아주는 ‘구프 프루프 펜슬’ 체험용 샘플을 제공한다.

브로우 메이크업쇼는 오후 2시, 4시, 6시 총 세 타임에 걸쳐 진행되며 브로우 디럭스 샘플을 증정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실시하고 오후 7시에는 VIP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국의 내셔널 브로우 아티스트(NBA) 샐리와 함께하는 스페셜 뷰티 클래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베네피트는 5월 한달 간 전국 매장에서 브로우 컨설팅 체험 후기를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추천을 통해 베스트 브로우 제품으로 구성된 ‘더 그레이트 브로우 난자 키트’를 증정한다.

 
 
토니모리는 모델 비투비 완전체를 소환한다. 토니모리가 오는 17일 오후 5시 롯데몰 김포공항점에서 브랜드 모델 비투비(BTOB)와 함께하는 ‘토니모리x비투비 팬사인회’를 개최하는 것.

이번 행사는 비투비가 토니모리 브랜드 모델로 소비자들을 만나는 첫 공식 행사로 비투비 멤버 육성재, 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임현식, 프니엘, 정일훈 등 7명의 멤버 전원이 참석할 예정을 밝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팬사인회는 5월 14일까지 전국 토니모리 매장에서 사전 응모한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8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일반 회원이라면 1만원 이상, 토니블랙 회원이라면 1천원 이상 구매 시 응모 가능하다.

당첨자는 15일 오후 토니모리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발표되며, 당첨자에게는 개별 안내를 통해 상세 일정이 안내될 예정이다.

 
 
클라뷰는 5월 신부들에게 주목했다. 봄 결혼 시즌을 맞아 예비 신부의 화사한 피부를 위한 ‘퓨어 화이트 웨딩 케어 기획전’을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5월 14일부터 31일까지 실시하는 것.

에센셜 펄 웨딩 패키지는 클라뷰의 베스트셀러 여배우크림과 청담동 웨딩팩으로 알려진 펄 세럼 마스크, 펄 세럼, 펄 아이크림까지 예비 신부의 빛나는 피부를 위해 꼭 필요한 제품만을 담았다.

또한 집중 웨딩 케어를 위해 미백 및 탄력케어가 동시에 가능한 펄 크림과 펄 아이크림 세트를 30% 할인된 특가에 제공하며 국내산 진주추출물과 해초 성분이 함유된 세럼 한 병이 시트 한 장에 담겨 보습과 미백 효과가 탁월한 ‘펄 세럼 마스크’를 1+1 구성으로 한정 판매한다.

이번 기획전에서 웨딩 케어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진주 카드와 화이트 쇼핑백이 증정돼 예비 신부를 위한 선물로 준비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한편 블랑드(BLANC.D)는 회원들에게 할인을 제공하는 쿠폰을 들고 나섰다.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14일부터 31일까지 피부보호 토탈 크림인 ‘스킨파이버 젤리 알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

이번 행사는 기존 할인 이벤트에 10% 할인 쿠폰을 추가 증정함으로써 소비자들은 최대 38%(약 2만원 상당)가 할인된 가격으로 블랑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