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오뜨, 뉴이스트 W 완전체 첫 광고 영상 공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청량감 가득한 상큼 선스틱 어때요?”

완연한 봄 날씨와 함께 야외활동이 늘어나면서 선 케어 제품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대세 아이돌 뉴이스트 W이 선스틱 영상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엑소가 자신들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네이처리퍼블릭의 선 케어 영상을 공개해 폭발적인 인기를 누린 바 있어 이번 라비오뜨의 뉴이스트 W 완전체 첫 광고 영상도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것.

라비오뜨가 선보인 브랜드 모델 뉴이스트 W’s PICK ‘빛나는 당신의 그린라이트’ 블루 세이프티 선스틱 영상 광고는 뉴이스트 W 멤버들의 청춘영화 같은 일상을 싱그럽게 그려내며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지키는 블루 세이프트 선스틱을 소개하는 것이 포인트. 멤버들은 맑고 깨끗한 피부에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며 세련된 느낌의 빠른 컷 편집의 일상 속 모습을 연출했다.

 
 
공식 SNS를 통해 멤버별로 선스틱을 바르는 비하인드 영상을 선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인 이번 광고는 일상 속 태양광부터 생활자외선까지 선스틱 하나로 완벽하게 차단하는 뉴이스트 W의 매력적인 모습을 담아 많은 팬들의 공감과 재미를 불러일으켰다.

한편 광고 속 ‘블루 세이프티 선스틱’은 자외선 차단은 물론 놓치기 쉬운 일상생활 속 조명, 미세먼지, 블루라이트 등 유해 환경까지 방어하는 스마트한 선케어 제품이다.

라비오뜨만의 웨이브핏으로 굴곡진 어느 부위도 꼼꼼하게 바를 수 있고 끈적임이나 번들거림이 없어 남녀노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