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치 플로럴 오드퍼퓸’ 론칭 기념 여의도 IFC몰, 잠실 롯데월드몰 팝업스토어 오픈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여심을 잡는 상큼한 여름 향기가 여의도와 잠실에 잠시 머문다.

코치 플로럴이 신제품 ‘코치 플로럴 오드퍼퓸’ 론칭을 기념하여 여의도 IFC몰과 잠실 롯데월드몰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하는 것.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코치 플로럴 오드퍼퓸’은 코치의 시그니처인 티 로즈로부터 영감을 받은 여성스러운 플로럴 향이다.

시트러스 코어와 핑크 페퍼콘, 파인애플 셔벗의 에너지 넘치는 터치로 상큼하게 시작하여 로즈 티, 자스민 삼박, 가드니아로 아름다운 플라워 부케 향을 뽐내다 우아한 크리미 우드, 파출리 에센스의 머스키 노트로 부드럽게 감싸며 마무리 되는 향수로 이번 시즌 제격인 아이템이다.

또한 티 로즈의 챰을 특징으로 한 원형 바틀 디자인과 페일 핑크 컬러의 티 로즈가 프린트 되어 있는 패키지 디자인은 페미닌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코치 플로럴 오드퍼퓸’의 론칭 기념 팝업스토어는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여의도 IFC몰, 25일부터 27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진행되며 커스터마이징 시향 기프트 이벤트와 키오스크 이벤트, 구매 고객 대상 한정판 패키지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전 방문 고객 대상 플라워 코사지 커스터마이징 이벤트와 구매 고객 및 이벤트 당첨 고객 대상 석고 향수 커스터마이징 이벤트는 자신만의 아이템을 만들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제공할 전망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